2022년 9월 Xavier ML Counter Hero, No Laser!

영웅 카운터 자비에르

Xavier, the Defier of Light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를 이기려면 2022년 9월에 자비에의 카운터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마법사로서 그는 원거리에서 막대한 마법 피해를 입히고 게임 후반에 한 번의 콤보로 누구라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글로벌 궁극기인 Dawning Light를 잘 이해하고 있다면 그녀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탈출 스킬은 없지만 사거리가 길어 잡기 힘든 마법사 영웅이다. 그에 대한 선로 공격은 어렵고 그의 후반 게임 데미지 출력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2022년 9월에 Xavier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 적절한 추천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Xavier 목록

이 레이저 영웅을 물리치는 것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아래에서 언급하는 영웅 중 일부를 사용해야 합니다.

로리타 

배틀 스펠 로리타
Lolita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무엇이 만드는가 로리타 Defier of Light에 대한 완벽한 상대는 Guardian 's Bulwark로, 초월 패시브를 보충하는 데 사용되는 중요한 스킬 인 Infinite Extension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롤리타는 또한 광역 범위 내에서 다수의 적을 기절시키는 두 가지 군중 제어 기술인 차지와 누메논 블래스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Xavier가 콤보를 효과적으로 묶을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찾기 어렵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발사체 기술을 가진 원거리 영웅 마법사에 대한 빠른 카운터를 찾고 있다면 Lolita가 좋은 대답입니다.

헬커트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Helcurt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Xavier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Helcurt입니다. 무엇이 만드는가 헬커트 만만치 않은 상대라는 점은 그가 짧은 시간 동안 적을 침묵시켜 스킬 사용을 금지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영웅 중 한 명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전투 기술에 크게 의존했기 때문에 이것은 그에게 나쁜 소식이었습니다.

Helcurt의 Dark Night Falls, Shadow Transition 및 Deadly Stinger 콤보는 거의 항상 모든 물렁한 영웅에 대한 무료 암살자입니다.

에스이동성이 없는 마법사 영웅으로서 이 문제에 대처하는 유일한 방법은 Winter Truncheon을 구입하거나 Helcurt가 다른 사람에게 사용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의 Xavier Nerf

엉덩이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엉덩이

Xavier의 기술은 착지하기 어렵고 플레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엉덩이 코드로 팀 전투에 출입할 수 있어 누구라도 스킬 샷을 얻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 사실을 악용하기에 완벽한 영웅입니다.

그것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 마법사에는 없는 단일 대상을 기절시키기 위해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패니는 상대하기 가장 짜증나는 영웅 중 하나이며 상대가 실수하기를 바라는 것이 최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MLBB 자비에르 빌드 아이템 5개

2022년 9월 Mobile Legends에서 세 명의 최고의 Xavier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