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카운터 X 보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최강

CoreML

처음 출시되었을 때 이 영웅은 종종 금지된 구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 영웅은 카운터 영웅 X Borg로 반격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금지되지 않습니다.

X Borg는 성가신 능력 때문에 경기 중에 매우 성가신 전사입니다. 

상대 팀이 X Borg를 사용할 때 쉽게 싸울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특정 영웅과만 싸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X Borg의 영웅 카운터 목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최강.

최강 영웅 목록 X 보그

표범

히어로 카운터 X 보그
표범

레오모드는 말 왕자로 변신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전사입니다. 그는 궁극기를 사용한 후 15초 동안 말과 싸웁니다. 이 형태에서 Leomord는 평소보다 훨씬 강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면 거의 모든 레오모드의 능력이 드래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인 팬텀 스트라이드는 자신을 관통하는 적의 피해를 흡수하고 둔화를 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능력은 Line이 있을 때 60%의 끌기와 손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스킬 1 X Borg로 불을 쏘았을 때 이 스킬을 사용하여 슬로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아이템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바쁘게 파밍을 해야 합니다. 아이템이 없으면 Leomord는 카운터 영웅 X Borg만큼 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히어로 카운터 X 보그

X Borg에 대항할 수 있는 또 다른 파이터 영웅은 군중 제어 기술로 유명한 Chou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스킬 1과 스킬 2로 더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차단된 경우 둘 중 하나를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초우도 이 두 스킬로 면역과 쉴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이 스킬을 사용하여 그에게 접근하여 CC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단계 스킬 1로 고정한 다음 얼티밋 스킬로 고정하여 공중을 날게 할 수 있습니다.

Chou를 사용하면 적의 빌드 데미지가 즉시 죽을 수 있습니다. 특히 HP 아머가 부족할 때. 이것이 없으면 HP를 비활성화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키미

히어로 카운터 X 보그
키미

키미는 이동 중에도 슛이 가능한 MM이다. 이것은 물론 상대가 공격을 받더라도 계속해서 상대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익합니다. Kimmy의 공격 범위도 상당히 넓기 때문에 그녀를 더 잘 배치할 수 있습니다.

Kimmy는 또한 그녀가 초당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꽤 성가신 히로인입니다. 상대가 도망치기 어렵게 만드는 슬로우 효과도 줄 수 있다. 키미의 공사가 완료되면 키미의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그를 상대할 때는 그와 거리를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키미의 공격 범위가 꽤 멀기 때문에 위치를 잘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이 다가가도 계속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장점은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기본 공격이 큰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매우 OP라는 것입니다. 이 능력은 그를 게임 초반 최고의 돌진을 가진 영웅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하야부사

히어로 카운터 X 보그
하야부사

Hayabusa는 매우 민첩한 암살자이며 그의 두 번째 능력으로 상대를 매우 쉽게 강타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X Borg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하여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Hayabusa는 첫 번째 능력으로 높은 데미지와 스펠 뱀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스킬로 HP 아머를 갚을 수 있습니다. HP가 비활성화된 후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여 HP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HP Armor가 없으면 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빌드가 완료되거나 게임 후반에 하야부사의 궁극기의 버스트 데미지가 더 높아집니다. 공격적이지 않은 움직임을 사용하여 그가 다른 트랙에 있을 때 부스트를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매우 효과적으로 점수를 매기기 위해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카운터 영웅

실제로 X.Borg의 빌드가 완료되면 그와 싸우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이 X Borg 영웅 카운터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잘 사용하든 못하든 그것은 모두 당신에게 돌아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