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Counter Hero Wanwan은이 영웅과 함께 움직이지 않습니다!

Wanwan의 빌드 아이템

Wanwan은 실제로 Makrsman 영웅으로서 매우 OP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불행히도 그를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있는 카운터 영웅 Wanwan이 여전히 있습니다.

프로 경기든 랭크 경기든 Wanwan은 새벽의 땅에서 지배적인 세력이 되었습니다. 그의 기술에 대한 많은 너프에도 불구하고 그는 제대로 플레이할 때 여전히 가장 강력한 명사수 중 한 명입니다.

Agile Tiger는 또한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독특한 영웅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으며, 마주치는 적 영웅의 약점에 의존하여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선택의 폭이 제한되어 있지만 진정으로 숙련된 Wanwan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경우 최소한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이 여전히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Wanwa를 전혀 움직이지 않게 만드는 영웅 카운터입니다.

Counter Hero Wanwan 모바일 레전드 목록

농군

카운터 히어로 완완

Wanwan의 영웅 카운터 목록의 첫 번째는 게임의 처음 5분 동안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명사수입니다. Wanwan은 게임 초반에 매우 약한 영웅이며 그녀를 막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게임 초반에 가능한 한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4레벨 이전에 올인하고 싶다면 완완의 카운터 영웅으로는 그랜저가 최선의 선택이다. 패시브 카프리스 덕분에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그에게 랩소디 총알을 모두 맞히면 보너스 점수를 얻습니다.

일단 라인전 단계에서 속도를 설정하고 그가 눈덩이처럼 뭉치는 것을 막았다면 게임 중후반에 몇 발의 총알만으로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Bruno 또는 Brody와 같이 데미지가 높은 다른 초기 게임 명사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프랑코

카운터 히어로 완완

Wanwan의 카운터 영웅 목록의 다음 목록은 우리 모두가 사용 방법을 알고 있지만 높은 순위에서 해낼 수 있는 탱크는 거의 없습니다. Franco는 게임 내내 팀 전투와 갱킹을 관리하기에 완벽한 탱커입니다.

그러나 완완을 상대로 그를 완벽하게 만드는 것은 1.8초 동안 완완을 제자리에 압박하는 그의 궁극기 블러디 헌트입니다. Wanwan은 누르는 것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Needles in Flowers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Wanwan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명사수 중 한 명이며 Franco의 궁극기는 일반적으로 그가 핵심이나 팀의 명사수 근처에 있으면 자동으로 죽입니다.

쿠프라

카운터 히어로 완완

마지막으로 또 다른 모바일 영웅인 카운터 영웅 완완은 다름 아닌 쿠프라다. Wanwan을 자신의 차선에서 막을 수 있는 다양한 군중 제어 기술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Bouncing Ball은 Agile Tigers에 대한 훌륭한 기술입니다. 스킬을 활성화하면 Wanwan이 달리지 않고 Tang의 석궁을 사용할 때마다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보완하기 위해 방어 아이템을 구축하여 피해를 더욱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선 영웅 4명

카자

카운터 히어로 완완

kaja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상대방이 전혀 움직이거나 기술을 수행할 수 없게 만드는 Ultimate Suppress가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이 효과는 Wanwan이 전쟁 중일지라도 Wanwan을 캡처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Kaja는 궁극기로 Wanwan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Wanwan이 안티 CC 기술을 사용하더라도 이 기술의 효과는 Kaja의 궁극기가 여전히 그녀에게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Kaja는 Wawan에게 매우 효과적인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Kaja의 궁극기에 맞았을 때 아무리 민첩해도 Wanwan은 여전히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기네비어 카운터 영웅, Ms. 바이올렛은 움직일 수 없어!

이것이 바로 Mobile Legends에서 그녀를 전혀 움직이지 않게 만들 수 있는 Wanwan의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먼저 사용하려는 카운터 영웅 Wanwan이 이미 핵심 아이템과 짝을 이루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물을 칠 때마다 핵심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좋아요, 이번에는 영웅 카운터 Wanwan에 대한 논의가 전부일 것입니다. 바라건대, Vicigers의 친구들은 Wanwan을 다루는 일에 대해 더 이상 혼란스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그녀가 정신적으로 정말 나빠지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 블로그의 내용에 대한 제안 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의견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