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최고의 카운터 트롤 워로드 도타 2 영웅!

Troll Warlord Dota 2 카운터 영웅

Dota 2의 수백 명의 영웅 중에서 Troll Warlord가 가장 성가신 영웅 중 하나라는 데 동의하십니까? 저자도 동의합니다. 따라서 작가는 5명의 영웅에게 최고의 트롤 전쟁군주 도타 2 카운터를 알려주고자 합니다!

영웅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Top 5 Tiny DOTA 2 카운터, 그를 막아라!

5 영웅 카운터 트롤 전쟁 군주 Dota 2

Troll Warlord Dota 2 카운터 영웅
스킨 트롤 워로드 임페리어스 커맨드.

작가가 왜 Troll Warlord가 너무 강해서 Hero Counter가 필요한지 설명하지 않았다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내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작가는 트롤 워로드가 왜 그렇게 강할 수 있는지 설명할 것입니다.

워로드 트롤 또는 자하라칼 근접 또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힘 속성 영웅입니다. 그가 가진 4가지 스킬 중 가장 아팠던 스킬은 열정과 배틀 트랜스!

열정에서 시작하십시오. 열정은 같은 적에게 공격할 때마다 15/20/25/30의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트롤 워로드 패시브 스킬입니다. 열정은 최대 12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트롤 워로드가 대상을 변경하면 보너스 공격 속도가 0으로 돌아갑니다.

한편 Battle Trance는 그의 궁극기입니다. Troll Warlord는 근처의 적(가급적 영웅)을 공격합니다. 그는 Lifesteal, Move Speed 및 Attack Speed 버프를 받게됩니다. 사실 그는 배틀 트랜스가 활성화된 동안 죽을 수 없습니다!

지속 시간(6.5초)이 끝날 때까지 공격을 멈추지 않습니다. Battle Trance 동안 Troll Warlord는 움직일 수 없었고 목표물을 때려 죽일 수만있었습니다. 빠를수록 적의 첫 번째 스킬에서 루트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두 스킬을 합치면 트롤워로드가 엄청 강해집니다.  공격 속도 매우 빠르며 생명력 흡수도 사탄과 비슷해 보이며 적군은 자동 KO가 가능합니다.

이에 저자는 트롤 워로드에서 반격에 적합한 도타 2 영웅 5명에 대해 설명을 하겠다. 꽤 많은 사람들이 반박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 조금 어렵습니다.

그것을 Disruptor라고 부르십시오. 엿봄과 키네틱 필드, 소음 장치 ~와 함께 글로벌 사일런스, 까지 비스트마스터 기절 원시의 포효. 베인도 있습니다 마귀의 손아귀 또는 브루마스터 사이클론.

하지만, 이러한 영웅들을 고려한 후, 그들의 유용성, 가능성에 BKB(블랙킹바), 저자는 다섯 명의 영웅 만 썼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여기있어!

또한 읽기: 게임 내 공격 피해 용어 사전

지옥

아바돈, 영웅 Dota 2 Counter Troll Warlord
Abaddon, Counter Troll Warlord Hero

Avenus의 군주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Troll Warlord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Aphotic Shield와 Borrowed Time입니다.

Aphotic Shield는 Battle Trance의 영향을 받는 모든 사람에게 약간의 시간 지연을 제공하는 데 유용합니다. 덜 효과적이지만 다시 한 번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점은 빌린 시간입니다. 조건이 어떻든 간에 아바돈의 HP가 부족하면 시간을 빌려서 발동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Borrowed Time은 100% 데미지를 HP로 흡수하는 스킬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술로 팀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Battle Trance가 끝날 때까지 팀의 방패가 되십시오.

도끼

Troll Warlord Dota 2 카운터 영웅
트롤 대장군의 반격 영웅 도끼

Hero Axe는 또한 가장 강력한 Troll Warlord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Axe가 가져야 할 두 가지 중요한 기술은 Counter Helix와 Culling Blade입니다.

Counter Helix는 Axe가 적의 공격에 반격할 수 있게 해주는 Axe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퓨어데미지. 점점 더 많은 들어오는 공격. Ax가 자신의 기술을 발동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컬링 블레이드입니다. 트롤 워로드의 배틀 트랜스 상태를 깨뜨릴 수 있는 궁극의 도끼입니다. 이전에 저자는 Battle Trance 동안 Troll Warlord는 HP가 완전히 소모되어도 죽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ulling Blade를 사용하면 Axe가 이 조건을 깨고 Troll Warlord를 즉시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합법적입니다!

오라클

Troll Warlord Dota 2 카운터 영웅
오라클, 히어로 카운터 트롤 워로드 Dota 2

저자는 Shallow Grave와 함께 Dazzle을 포함하고 싶었지만 Oracle의 모든 기술을 고려한 결과 Oracle이 더 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든 Oracle 기술 중에서 저자는 다음 두 가지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운명의 칙령 그리고 거짓 약속.

Fate's Edict는 대상을 무장 해제하고 100%를 제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법 저항 3.5/4/4.5/5초 동안. 이 스킬은 특히 배틀 트랜스의 지속 시간이 6.5초이기 때문에 트롤 워로드의 공격을 저지하는 데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거짓 약속입니다. 이 기술은 Dazzle의 Shallow Grave와 유사하지만 더 복잡합니다. 거짓 약속은 7/8.5/10초 동안 받는 피해와 치유를 누적합니다.

False Promise가 활성화된 상태에서도 데미지가 누적되기 때문에(데미지 딜레이) Dazzle보다 좋습니다. 한편, 그가 받는 모든 치유는 100%에 의해 증폭됩니다.

예를 들어, 팀원이 Battle Trance의 대상이 되면 즉시 False Promise를 사용하십시오. 친구가 트롤 전쟁군주를 공격하게 하고, 정화의 불꽃을 사용하여 뒤에서 친구를 도울 수 있습니다.

또는 Aghanim의 조각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Aghanim의 Shard를 사용하면 False Promise를 사용할 때 보이지 않는 효과도 제공합니다. 그래야 탈출할 수 있다.

그림자 주술사

그림자 주술사, 카운터 트롤 전쟁군주 영웅

Rhasta 일명 Shadow Shaman은 저자에 따르면 매우 좋은 장애자입니다. Troll Warlord와 싸우기 위해 그는 세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녀, Shackle 및 Mass Serpent Ward.

Hex는 적을 작은 동물로 바꾸고 공격과 기술을 비활성화하는 기술입니다. 한편 샤클은 적을 묶어 이동이나 공격을 할 수 없게 만드는 스킬이다.

Troll Warlord가 Battle Trance를 사용하기 전이나 사용할 때 위의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팀원이 그를 공격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또는 마지막은 Mass Serpent Ward입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Troll Warlord가 Battle Trance를 수행할 때 대상 와드를 선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영웅과 다른 유닛에만 집중합니다.

그래서 그가 팀원에게 Battle Trance를 사용할 때 그의 최선의 움직임 중 하나는 그를 Mass Serpent Ward에 가두는 것이 었습니다. 뱀의 손이 닿는 곳에 있으면 사용하십시오. 마녀 그리고 Shackle 그래서 그는 아무데도 갈 수 없었습니다.

Hero Dota 2 Counter Troll Warlord: Winter Wyvern

Troll Warlord Dota 2 카운터 영웅
윈터 와이번, 트롤 장군의 반격 영웅

마지막으로 모든 강한 영웅의 카운터인 Winter Wyvern입니다. 이 영웅은 하나의 방어 기술과 하나의 도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가운 포옹 그리고 겨울의 저주.

콜드 임브레이스(Cold Embrace)는 아군을 4초간 동결시키는 스킬입니다. 그는 할 것이다 동결 파트너를 위해 30/35/40/45 HP + 1,75%/2.5%/3,25%/4% 최대 HP를 재생하는 동안.

따라서 팀원이나 자신이 Battle Trance의 대상일 때 Cold Embrace를 시전하여 그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Winter's Curse는 적 유닛이나 영웅을 대상으로 하는 Winter Wyvern의 궁극기입니다. 대상 영웅은 4.5/5/5.5초 동안 얼어붙고 반경 내에 아군이 있으면 공격을 받습니다.

그렇다면 Troll Warlord에 대해 어떻게 사용합니까?

첫 번째 방법은 Troll Warlord가 Battle Trance를 시전할 때 Winter's Curs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트롤 워로드는 얼어붙고 동지들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또는 겨울의 저주를 트롤 워로드가 아닌 주변 친구들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oll Warlord's Fervor를 사용하여 친구들을 때려죽일 수 있습니다.

결론 Hero Counter Troll Warlord Dota 2

트롤 워로드 실루엣.

위의 다섯 명의 Dota 2 영웅 중에서 작가는 Troll Warlord에 대응하는 것이 매우 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을 이해하고 그가 언제 기술을 풀어줄지 이해한다면 그와 싸우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 트롤 워로드와 싸울 준비가 되었나요?

또한 읽기: Dota 2의 게시물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또한 읽기: Dota 2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정의, 분포, 의무 및 영웅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