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Silvanna의 카운터 영웅, Silvanna Auto Runs입니다!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Hero Counter Silvanna 시청하기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에서.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전투기 역할과 세미 탱크 영웅을 가진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Silvanna의 영웅이 Terizla의 궁극기처럼 탈출할 수 없도록 상대를 가두는 방식 때문에 적에게 매우 골칫거리인 궁극기로 유명합니다.

Silvanna는 세계적인 Mobile Legend 대회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웅이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하지만 Silvanna도 약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의 궁극기는 적에게 매우 골칫거리이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적 플레이어를 침묵시키는 카운터 영웅 Silvanna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Silvanna의 영웅 카운터는 무엇입니까, 함께 보자!

히어로 실바나에 대해 알아보기

스킬-히어로-실바나

Silvanna와의 장기적인 일대일 싸움은 악몽입니다. 실바나가 간접적으로 자신의 유틸 스킬을 발동할 때만이 아니라 상대의 공격을 완벽하게 막아낼 수 있는 궁극의 스킬을 지닌 영웅이다.

매우 높은 라이프스틸은 궁극기 스킬 영역에만 적용됩니다. 차선에서 그녀를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Silvanna의 영웅을 반격하고 Silvanna의 기술을 취소할 수 있는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Diggie, Chou, Valir, Akai 및 Kadita와 같은 옵션은 Silvanna를 극복하기 위해 Silvanna의 궁극적 인 기술의 함정에서 벗어날 수있는 영웅이 필요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실바나 카운터 영웅 목록

디기

디기 피더 훌리건

Diggie는 Mobile Legends에서 지원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Diggie가 Silvanna의 카운터 영웅 중 하나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디기의 궁극기가 실반나의 궁극기를 상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Diggie는 핵심 영웅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어 상대 영웅의 공격을 쉽게 저지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이 영웅은 높은 내구력을 가지고 있어 상대 영웅의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를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

chouu-모바일-전설

다음은 이를 많이 사용하는 파이터형 영웅으로, 궁극기 스킬은 실반나의 궁극기에 대응할 수 있다.

초우의 주요 속성은 탱커 타입이기 때문에 그의 '심각한 고통' 데미지 문제입니다. 돌진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Shunpo의 스킬로 Chou는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용사 실반나를 상대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발리어

유효한

다음은 마법 데미지가 매우 높은 마법사계 영웅, 즉 실반나와 궁극기 전투를 벌일 수 있는 2스킬 발리르입니다.

Valir는 Silvanna에 매우 잘 대응할 수 있으며 첫 번째 스킬에 추가되면 Silvanna를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Valir가 Silvanna에 의해 기절하면 3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

아카이

다음은 유저들에게 매우 친숙한 탱커형 영웅, 즉 궁극기 발동 시 실반나를 발동시킬 수 있는 궁극기 스킬을 가진 아카이입니다.

Akai의 패시브 스킬인 태극권은 Silvanna를 상대할 때 더 잘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Akai가 Silvanna와 대면할 때마다 추가 보호막을 제공하기 때문에 Akai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 5명

결과 보호막은 최대 HP에서 전체 피해의 최대 6%까지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패시브 스킬 자체의 쿨타임은 2초에 불과합니다.

카디타

히어로 니 로로 키둘

Silvanna의 마지막 카운터 영웅은 바다의 딸이라는 별명을 가진 마법계 영웅, 즉 Kadita입니다. 그의 궁극기는 그의 형태를 물로 바꾸는 것입니다.

Kadit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마법사와 암살자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합니다. Kadita 자신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전설적인 캐릭터인 Nyi Roro Kidul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Silvanna의 기술에 잘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서 중요한 5가지 사항

그것이 Silvanna를이기는 방법입니다. Silvanna의 궁극적인 기술에 자신을 소모시키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영웅 카운터 Silvanna에 대한 권장 사항에서 Silvanna를 거칠게 만들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ahabat Esports는 Silvanna와의 경기를 어떻게 준비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