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최고의 셀레나 ML 카운터 영웅

영웅 카운터 셀레나

마법사 영웅이 1명일 경우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 내내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고 가장 오래 기절시키며 괴물이 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셀레나입니다. 그를 이기려면 영웅 카운터 셀레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셀레나는 모든 팀 구성에서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것을 마스터하면 확실히 신화 수준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프로들도 같은 감정을 공유합니다. MPL PH에서 그는 지금까지 가장 금지된 영웅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열릴 때마다 선택됩니다.

어떻게 싸워야 할까요? 다음은 Abyssal Witch에 대항하여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2022년 9월 최고의 셀레나 카운터 영웅입니다.

영웅 카운터 셀레나 목록

이 심연의 마녀를 물리치는 방법이 아직도 헷갈린다면 아래 4명의 영웅을 활용하면 된다.

디기

영웅 카운터 셀레나
셀레나를 물리치기 위한 영웅으로서의 Diggie

우리 목록의 첫 번째는 디기. 그녀가 셀레나를 상대로 그렇게 좋은 이유는 심연 화살의 기절을 제거할 수 있는 그녀의 궁극기인 시간 여행입니다.

그 외에도 Diggie는 Reverse Time으로 콤보를 중지하고 Auto Alarm Bomb로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Diggie에게 먹이를 주는 전략도 그에게 불리하게 작용하여 그가 덤불 속에 숨고 Abyssal Arrow 게임을 설정하는 능력을 거부합니다.

쿠프라

쿠프라 구축
Khufra가 셀레나를 물리칠 영웅으로

쿠프라 셀레나 사용자가 처음 5분 동안 정글에서 적 코어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일반적인 전략입니다. Khufra는 그가 팀의 핵심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는 완벽한 탱커입니다.

그의 모든 능력에는 군중 제어 기능이 있어 그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Khufra의 Bouncing Ball은 Selena의 Soul Eater-Garotte 콤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카구라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2022
카구라는 셀레나를 물리치기 위한 영웅으로

Selena의 다음 최고의 영웅 카운터는 Kagura입니다. Kagura는 중간 차선에서 Abyssal Witch를 이기고 싶다면 최고의 마법사 선택입니다. Rasho Umbrella Flee는 Abyssal Arrow의 기절을 제거하여 반격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Kagura 콤보는 일반적으로 작업을 완료합니다. Yin Yang Overturn은 Seimei Umbrella Open으로 그녀를 쓰러뜨리거나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에 셀레나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효과적인 능력입니다.

결국 누가 가장 빠른 손가락을 가지고 있느냐의 싸움이다. 공평한 싸움에서 Kagura는 여전히 확실한 승자여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셀레나 로밍을 사용하는 요령

포베우스

포베우스 MLBB
포베우스가 셀레나를 물리칠 영웅으로

Phoveus는 주변의 펀치를 사용하여 점프하고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셀레나는 모든 스킬이 모였을 때 콤보로 4번 사용할 수 있는 스프린트 스킬을 가진 히로인입니다.

그로 인해 셀레나는 궁극기 쿨타임이 끝나면 포베우스의 손쉬운 타깃이 되었고 셀레나를 몇 번이나 뛰어 넘을 수 있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멋진 셀레나 스킨 목록, 구매해야 합니다!

셀레나를 이길 때 사용할 수 있는 4명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다음에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