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

히어로 카운터 라푸라푸

Vicigers 친구들은 이 영웅이 정말 OP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5명의 연결된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내에서 그를 쓸모없게 만들 가장 강력한 2022년!

Lapu Lapu는 최근 꽤 인기 있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이 영웅이 가진 뛰어난 능력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다시 의지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라푸라푸를 멈출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꼭 해봐야 할 가장 효과적인 라푸라푸 MLBB 카운터 영웅을 추천해드립니다.

카운터 라푸라푸 MLBB 영웅 목록

에스메랄다

Lapu Lapu는 요즘 꽤 인기 있는 파이터 영웅으로, 이 영웅은 다시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에스메랄다는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으로 첫 번째 추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상당히 두꺼운 방패를 가지고 있으며 Esmeralda 자신의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Esmeralda의 존재는 Lapu Lapu 사용자가 바바리안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두 번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문제는 마법사의 지구력이 평균 이상이어서 모든 반발을 쉽게 피했다는 것입니다.

재사용이 그녀보다 빠르기 때문에 Esmeralda의 스킬이 훨씬 더 높을지라도. 1차, 2차 스팸 스킬만 있으면 보장된 생과자 피가 많이 줄어듭니다. 이 영웅은 최소한의 기동성 때문에 쉽게 공격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키미

히어로 카운터 라푸라푸

MM 시리즈에서 Kimmy는 게임에서 Lapu Lapu 카운터 영웅이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동 중에 공격을 수행하는 그의 능력은 이 전투의 목적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는 영웅의 공격 거리가 짧아 쉽게 공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 키미와 같은 비슷한 역학을 가진 영웅은 성가시거나 브로디아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두 영웅은 각자의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Irithyll은 아주 좋은 데미지를 입히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반면 Brody는 현재 타이어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기 부진의 맹렬함을 막을 수 있는 가능성은 키미밖에 없다.

클로드

히어로 카운터 라푸라푸

그와의 기민한 싸움에 대해 말하자면, 클로드가 확실히 우세했다. 문제는 이 영웅이 잡기 힘든 민첩한 영웅이라는 점이다. 듀엣 전투의 배열과 미러 이미지에 의존하여 Claude는 그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Claude의 속도와 민첩성은 그의 길이 너무 느렸기 때문에 그의 속도와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그는 숙련 된 CC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클로드는 지난 경기에서 큰 피해를 입었음에도 쉽게 공격을 피했다. 문제는 Claude의 입장이 궁극기를 쓸모없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Claude를 참여시키는 데는 시간과 적절한 시간이 필요하지만 신뢰할 수 있다면 Claude에게는 부드러운 음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루비

히어로 카운터 라푸라푸

클로드와 별개로 루비도 상당히 짜증이 난 영웅주인의 지속에 대한 통제권이다. 게임 초반에는 첫 번째 스킬을 통해 라푸라푸를 강타할 수 있습니다.

추가 Vamp Spell 건강은 그에게 우위를 줄 것입니다. 그리고 루비는 공격적인 플레이가 어렵지 않아서 랩을 버립니다. 이 영웅은 싸우기만 하면 매우 약합니다.

게다가 그는 "죽기 아니면 죽기" 유형의 영웅입니다. 즉, 일단 전투에 들어가면 탈출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자, 이 시점에서 두 개의 스킬 조합과 결정판 루비를 결합할 때 탈출을 위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라일리아 카운터 영웅

히어로 카운터 라푸라푸

차선에서 강력한 전투기에 대해 이야기하면. Chou는 MLBB에서 가장 강력한 Lapu Lapu 카운터 영웅으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CC 용량은 여러 영웅 유형을 견딜 수 있으며 종종 MLBB의 공포 스펙트럼입니다.

그와 싸우기 위해 Chou는 그의 포획 효과에 그의 움직임이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기둥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Chou의 면역 능력을 사용하여 반격 콤보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Chou를 사용하는 경우 마지막 Chou가 있을 때 그와 싸우려면 약간의 트릭이 필요합니다. 물론 라푸가 CC에 면역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실 겁니다.

따라서 마지막 낚싯대를 사용하고 초우의 스킬 조합을 통해서만 대응 공격을 한다면.

위의 라푸라푸 카운터 영웅 추천으로 비시저스 친구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목록이 있으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오케이!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Barats 영웅

다른 Mobile Legends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com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