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최고의 기네비어 카운터 영웅, Ms. 바이올렛은 움직일 수 없어!

영웅 기네비어의 약점

Ms.와 플레이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제비꽃? 이 초기 게임 킬러를 막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는 카운터 영웅 Guinevere에 사용할 수 있는 EXP 레인 영웅이 있습니다.

Guinevere는 플레이하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EXP 트랙에서 플레이하는 대부분의 전투기와 달리 Guinevere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인식하지 못하는 적에게 모든 기술을 적용할 때 엄청난 피해를 입힙니다. Guinevere가 Ms.라는 별명을 가진 것도 당연합니다. 아름답지만 치명적인 바이올렛.

최고의 영웅 카운터 목록 Guinevere

미스를 만들고 싶다면 Violet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아래의 Guinevere의 영웅 카운터를 사용합니다.

헬커트

최고의 핵심 영웅

Guinevere의 첫 번째 영웅 카운터는 Helcurt입니다. Guinevere를 해본 적이 있다면 그녀가 Spatial Migration-Violet Requiem 콤보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콤보를 사용하면 약 3초 동안 적을 공중에 띄우고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Helcurt를 사용할 때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Helcurt의 패시브인 Race Advantage는 적을 기절시킨 적을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이것은 그가 Spatial Migration으로 당신을 공격하면 Violet Requiem으로 그것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Dark Night Falls와 Shadow Transition을 사용하여 1.5초 동안 조용히 하고 Deadly Stinger를 사용하여 쉽게 탈출하거나 싸울 수도 있습니다.

주로 팀 전투를 시작할 계획이라면 전투 주문인 Petrify를 사용하여 Guinevere에 대한 기회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베네데타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Benedetta는 Land of Dawn을 장식하는 최신 영웅 중 한 명입니다. 가장 다재다능한 암살자 중 하나로 간주되는 숙련된 플레이어 Benedetta는 드래프트 단계에서 그녀를 금지했어야 했을 정도로 힘든 싸움입니다.

그렇다면 Shadow Ranger가 Guinevere에 대항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이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바이올렛이 자신의 기술을 맞추는 데 의존하고 있으며 완벽한 타이밍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기술을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베네데타는 패시브 소드아웃 슬래시 덕분에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영웅으로, 기네비어가 에너지 파동과 공간 이동을 적중시키기 어렵게 만듭니다.

우연히 Guinevere가 Spatial Migration에 도달하면 Benedetta는 An Eye For An Eye로 이를 차단하고 Alecto: Final Blow로 반격할 수 있습니다.

Guinevere가 Spatial Migration이 없으면 취약하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점을 활용하고 그녀가 쓰러질 때마다 참여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의 Guinevere의 고통스러운 빌드, 우아하지만 치명적입니다!

chouu-모바일-전설

Guinevere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Chou입니다. 마지막으로 Chou 또는 Kung-fu Boy는 최고의 Guinevere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Jeet Kune Do로 대부분의 Guinevere 기술을 피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Guinevere는 Chou의 Shunpo 덕분에 모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어 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기네비어가 공간이동 후 탈출을 시도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아 절권도를 다시 사용할 수 있고, 용의도로 치명타를 날릴 수 있다. 좋은 Chou 선수는 초기 게임에서도 방심한 Guinevere에 대해 자유형을 할 수 있습니다.

카구라

카구라-모바일-레전드

Guinevere의 마지막 카운터 영웅은 Kagura입니다. 카구라의 1스킬은 앞에 있는 적에게 우산을 던질 수 있습니다. Guinevere는 적을 숨기고 매복하는 것을 좋아하는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Kagura는 현재 최고의 Guinevere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으며 Kagura는 덤불에 숨어있는 영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기네비어는 이 스킬로 잡힐 것이다. 그럴 땐 우산 스킬을 시전해 미스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제비꽃.

또한 읽으십시오: Guinevere의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을 끔찍하게 만드세요!

그래서 이들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Guinevere 카운터 영웅 4명이었습니다. 자주 숨는 기네비어를 상대할 때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Guinevere의 영웅 카운터를 사용한 다음 Ms. 바이올렛은 완전히 무력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