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Counter Gloo Mobile Legends 자동 다이스

카운터 글루

Gloo의 카운터 영웅은 누구입니까? Gloo는 출시 초기에 사용이 감소한 후 이제 순위 모드와 토너먼트 모두에서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Gloo가 최근 Moonton에서 상당히 큰 버프를 받았기 때문에 로머 또는 사이드 라너로 사용하기에 더욱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그의 기술 중 하나는 Gloo가 상대 영웅에게 달라 붙을 수 있고 Gloo가 손상되면 스스로 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탱크 역할을하는이 영웅은 특별한 메커니즘을 가진 영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이 글루는 매우 강력한 마비 효과가 있다. Gloo는 콤보를 제공한 후 적 영웅을 1.5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강 모바일 레전드 5인의 영웅, Auto Win!

히어로 카운터 글루 모바일 레전드

카운터 글루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카운터 글루로 적합한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Gloo의 발걸음을 멈추고 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아이템과 게임 플레이의 좋은 배열에 의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Gloo에 대항하기 위해 권장되는 영웅을 살펴 보겠습니다.

파라미스

카운터 글루

Gloo의 가장 강력한 자연 카운터 영웅은 Faramis입니다. 왜 그런 겁니까? Gloo는 단 하나의 기술로 Faramis에 의해 죽일 수 있습니다. 네, 알고 보니 Gloo의 주요 약점은 튕기는 능력이 있는 스킬 2 Faramis의 효과입니다.

Faramis가 궁극기를 실행하는 동안 Gloo에 이 재능을 사용하면 스킬이 계속 튕겨져 Gloo에 많은 피해를 줍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Gloo가 가장 강력한 능력인 Split – Split(몸을 여러 조각으로 나눕니다)을 발휘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Gloo의 몸이 분해되기 시작하면 스킬 2 Faramis를 사용하여 공격하십시오. 따라서 글루는 틀림없이 파라미스의 반사 피해라는 강력한 스킬에 즉사할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의 고통에 대한 추천 Faramis 빌드

벡사나

카운터 글루

한 번도 팔린 적이 없는 이 영웅이 글루 카운터가 될 수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Gloo에게 상당한 폭발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 2의 효과로 인해 Vexana는 Gloo를 이길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의 기술은 Faramis와 거의 동일했습니다. Gloo의 아이들에게 직접 Vexana의 스킬 2 공격을 지시하기 전에 Gloo가 궁극적인 스킬 "Split - Split"을 수행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Gloo가 상대를 타고 있을 때 Vexana는 이 스킬이 Gloo의 자손을 때리면 큰 피해를 입히며 즉시 폭발시킵니다. 하지만 Gloo가 타고 있는 친구의 영웅도 이 스킬로 인해 체력이 덜 소모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Gloo를 운전하는 동안 생존 가능성을 높이려면 체력이 많은 탱크 영웅에게 마지막 일격을 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개편 후 Vexana 플레이 팁! 

골짜기

골짜기
골짜기

Vale은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다양한 기술 조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별한 역학을 가진 마법사 영웅입니다. 글쎄, Vale의 스킬 콤보 중 하나가 마침내 Gloo의 힘을 무찌르는 데 아주 잘 작동했습니다.

2스킬 베일은 적 타격 시 정지 효과(빨간색)를 선택하고, 궁극기 베일은 군중 제어 효과(파란색)를 선택합니다. 이 기술 세트를 이미 사용한 경우 Vexana 및 Faramis와 동일한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Gloo가 Split-Split을 사용할 때까지 기다린 후 스킬 2 Vale로 공격을 시작합니다. Gloo가 이 두 가지 특성으로 인해 피해를 입을 때 도망가는 것을 방지하려면 Ultimate Vale도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L Advanced Server(Mobile Legends), 이러한 기능 및 입장 방법!

완완

완완 히어로 카운터 글루
완완

Gloo는 그의 궁극기 덕분에 Wanwan에게 쉽게 패배할 수 있습니다. Wanwan은 공중에 있는 동안 Gloo의 반전 피해를 입을 수 없습니다. Wanwan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Gloo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Gloo가 그를 고정하자마자 그를 포탑에 넣은 다음 Wanwan의 궁극기로 공격하십시오. Gloo는 이런 식으로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Wan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6가지 팁입니다.

자스크

자스크
자스크

실력 때문에 자스크 궁극기를 사용할 때 Joni에 들어갈 수있는 사람은 Gloo를 물리 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수행할 때 Zhask는 Joni 내부에서 안전하며 Gloo 반전 손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Zhask가 Gloo의 궁극기에 맞으면 궁극기로 반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Offlaner에 적합한 Hero Zhask MLBB, 이 6가지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유 종

유 종
유 종

Gloo의 궁극기는 Yu Zhong의 라이프 스틸로 패배시킬 수 있습니다. Yu Zhong은 그의 엄청난 수동적 재능의 라이프 스틸 효과로 인해 여전히 살아 있지만 Gloo가 그에게 달라붙으면 여전히 피해를 입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하여 즉시 Gloo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유 종 그를 포탑으로 데려가기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 권장 2023

좋아, 아마도 이것이 Gloo와 이 Gloo 카운터 영웅의 설명일 것이다. Gloo의 카운터가 될 수 있는 영웅이나 다른 것이 있다고 생각되면 댓글란에 게시하십시오.

어서, Mobile Legends에서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