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Counter Fredrinn ML 2022년 9월, 그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일주일밖에 안됐지만 플레이어 순위는 이미 Fredrinn의 새로운 탱크 파이터가 얼마나 강한지 보여주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영웅 카운터 Fredrinn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는 현재 Mythic III 이상에서 8번째로 금지된 영웅이며 MLBB 통계에 따르면 금지율은 26%입니다. 그는 무기고에 많은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패시브는 그를 팀 전투에서 죽이기 매우 어려운 영웅으로 만듭니다.

EXP 레인에서 이 몬스터와 싸우는 데 문제가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다음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Fredrinn과 싸울 수 있는 세 명의 EXP 라이너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최고의 영웅 카운터 Fredrinn 목록

아래 영웅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게임에서 Fredrinn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로 그를 쓸모 없게 만드십시오.

X.보그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영웅 카운터 Fredrinn은 X Borg를 사용합니다.

Fredrinn은 현재 게임에서 가장 탱커가 많은 EXP 라이너 중 하나이며 평균 이상의 수비 통계로 인해 라인 단계에서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라인전 단계를 지배하고 싶다면, X.보그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인 Fire Missiles는 진정한 피해를 입히며 Fredrinn의 HP를 순식간에 파괴합니다. 이 영웅도 1.7.08 패치에서 방금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의 모든 피해 기술은 이제 마법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즉, Fredrinn에 대해 잘 작동하는 두 가지 마법 아이템인 Glowing Wand 및 Ice Queen Wand와 같은 공격적인 마법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라인전 단계에서는 차선을 지배하는 데 도움이 될 Immortality와 Ice Queen Wand를 구축하기 전에 지속 가능성을 위해 Bloodlust Axe를 우선시하십시오.

타무즈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영웅 카운터 Fredrinn은 Thamuz를 사용합니다.

Fredrinn의 두 번째 영웅 카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무즈. Thamuz는 현재 현재 메타에서 가장 강력한 전사 중 하나입니다. X.Borg와 마찬가지로 이 영웅도 패시브인 Grand Lord Lava 덕분에 진정한 피해를 입힙니다. 그는 Molten Schytes, Chasm Trample 및 기본 공격 콤보를 스팸으로 보내 Rogue Appraiser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프레드린이 감정인의 분노를 발동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즉시 Thamuz의 궁극기인 Cauterant Inferno를 사용하여 HP 재생과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십시오.

EXP 레인에서 Fredrinn과 싸울 때 Demon Hunter Sword와 Corrosion Scyte 아이템을 우선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Fredrinn 빌드 아이템

발리어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영웅 카운터 Fredrinn은 Valir를 사용합니다.

Valir는 EXP 라너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의 스킬 세트는 Fredrinn과 싸우기에 완벽합니다. 그는 공격로 단계에서 버스트 파이어볼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Rogue Appraiser가 Brave Assault에 가까워지면 Valir는 Searing Torrent를 사용하여 그를 밀어낼 수 있습니다.

그녀의 궁극기인 Vengeance Flame은 모든 군중 제어 기술을 취소할 수 있으며 Energy Eruption 또는 Piercing Strike에 맞았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Rogue Appraiser와 마주할 때마다 공간을 만드는 것이 전부이며 Valir는 라인전 단계부터 게임 후반까지 그렇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Fredrinn의 새로운 영웅 스킬

더 많은 Mobile Legends: Bang Bang 뉴스, 업데이트 및 가이드를 보려면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세요. 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