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Counter Hero Dyrroth

게임에서 Dyrroth에 대응하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을 사용하여 상대 팀에서 사용하는 Dyrroth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선택은 Dyrroth를 처리할 때 압도당한 경우 팀에 적합합니다. 전사 역할을 하는 영웅에 대항하는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yrroth에 맞서기 위해 잘못된 영웅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게임 중에 승리하고 Dyrroth Mobile Legends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카운터 다이로스 MLBB

지금 바로 이 영웅 카운터 Dyrrot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Dyrroth를 움직이지 않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Dyrroth MLBB 영웅 카운터는 게임 개발자의 추천입니다. 따라서 그 능력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이 영웅들은 그들의 기술과 능력으로 확실히 Dyrroth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여기 Dyrroth MLBB 영웅 카운터 목록이 있습니다.

존슨

Johnson Mobile Legends 구축

Dyrroth의 첫 번째 영웅 카운터는 Johnson입니다. 탱크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Land of Dawn에서 Dyrroth의 카운터입니다.

Dyrroth MLBB를 사용하여 상대 팀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존슨은 전방 공격에 버틸 수 있는 방패를 갖고 있기 때문에 카운터 역할에 적합하다. 그 외에도 Dyrrot MLBB를 움직이지 않게 만드는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Johnson의 기술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스킬도 마스터해야 했습니다.

그것이 영웅을 사용할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할 기본 사항입니다. 그것으로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의 장점과 단점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존슨의 스킬을 이해하고 이 영웅의 콤보 스킬을 편곡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 아이템을 배치하여 그의 매복 능력이 더욱 특별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Dyrroth 빌드 권장 사항 2022

타무즈

타무즈 MLBB
타무즈

Dyrroth MLBB에 대항할 다음 영웅은 Thamuz입니다. 상대 팀이 Dyrroth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이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hamuz는 Dyrroth를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에게는 남다른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대결할 때 Dyrroth MLBB의 생명력 흡수 효과를 덜 의미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Thamuz는 HP를 빠르게 재생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를 대면할 때 당신은 확실히 이길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훌륭하고 올바른 게임에 의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Dyrroth MLBB를 상대하려면 Thamuz의 기술을 정말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아픈 Thamuz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Dyrroth를 압도하고 일대일 전투에서 패배하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Dyrroth를 상대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부주의해서는 안 됩니다. 상대 팀의 Dyrroth 사용자가 해당 영웅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면 매우 위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Thamuz를 사용하더라도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Dyrroth 스킨 및 업데이트, 심지어 Cooler Bro!

하리스

카운터 다이로스
하리스

Dyrroth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Harith입니다. Harith는 Dyrroth MLBB와 대결하기에 완벽합니다.

물론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 이유는 매우 빠르고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상대 팀의 Dyrroth 사용자가 그들을 대면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그 이유는 Harith는 자신이 가진 이동 속도로 Dyrroth MLBB가 주는 Damage를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Harrith는 Dyrroth를 제거 할 수있는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리스의 스킬도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하리스의 스킬 콤보를 다이롯트가 새벽의 땅을 향할 때 움직일 수 없도록 배치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Hero Counter Balmond, 지금 사용해 보세요!

그런 다음 가장 지긋지긋한 하리스 빌드 아이템으로 게임에서 사용하는 하리스를 완성하세요. 이것은 공격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것은 Harith의 단점을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Harith의 빌드 항목을 컴파일하는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Dyrroth가 게임에서 그를 상대할 때 이익을 얻고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