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영웅 카운터 Dyrroth ML 2023년 2월

히어로 카운터 다이로스

디로스, 심연의 왕자, 최고의 전투기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는 매우 민첩하며 그를 이길 수 있으려면 올바른 카운터 영웅 Dyrroth가 필요합니다.

2023년 MLBB 최신 통계에 따르면 한때 순위 게임에서 부재한 영웅이었던 그는 이제 Land of Dawn에서 9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영웅이며 모든 순위에서 2.12%의 선택률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Wrath of the Abyss)은 그에게 치유 능력을 부여합니다. 게다가 그는 신뢰할 수 있는 스펙터스 스텝.

그의 궁극기(Abysm Strike)는 HP가 40% 미만인 거의 모든 사람을 전멸시킬 수 있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궁극기 중 하나입니다.

다행히도 그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선택해야 하는 Dyrroth ML 영웅 카운터입니다. 심연의 왕자 적팀에 있다.

2023년 2월 Hero Counter Dyrroth 목록

다음은 2023년 2월에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Dyrroth ML 카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에게 지지 마세요!

기네비어

기네비어 만들기
기네비어는 다이로스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Guinevere는 가장 민첩한 영웅입니다. 심연의 왕자. 눈에 띄는 것은 게임 초반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Spatial Migration과 Violet Requiem의 조합입니다.

그녀가 반격을 시도하면 Guinevere는 보이지 않는 공간 이동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Abysm Strike는 대상을 고정할 수 없기 때문에 Guinevere는 대상의 뒤로 달려가 궁극기를 피하고 주변에 다른 적이 없을 때 반격할 수 있습니다.

아르고스

영웅 카운터 줄리안
Argus는 Dyrroth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Dyrroth는 Argus가 좋아하는 많은 피해를 입 힙니다. Abysm Strike는 적의 체력에 더 많은 HP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Argus는 궁극의 Eternal Evil을 사용하여 피해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Argus의 초기 게임 피해량은 Prince of Abyss와 동등하므로 그는 확실히 EXP 라인에서 Dyrroth를 힘들게 할 것입니다. 새벽의 땅에서 다이로스에게 약을 맛보게 하고 싶다면 이 영웅을 선택하세요.

무력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Hero Saber는 Dyrroth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아무도 마주하고 싶지 않아 무력 심연의 왕자를 포함한 레인 레벨 4. Sabre가 레벨 4에 도달하면 Orbiting Sword와 Triple Sweep의 전체 콤보로 누구든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Dyrroth가 세이버의 데미지를 줄이기 위해 방어 아이템을 만들기로 결정하더라도 물리적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Enemy의 패시브는 어떤 상황에서도 그를 물리 칠 수 있습니다.

존슨

Johnson은 Dyrroth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다음 다이로스 카운터 영웅은 존슨. 높은 마법 데미지와 최고의 스킬로 유명한 탱커 영웅. 뿐만 아니라 Johnson은 이렇게 큰 방패를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공격자는 Johnson을 적의 공격으로부터 면역시킬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탱크 영웅으로 OP로 만드는 것은 방어력이 높을수록 피해가 더 심하다는 것입니다.

Dyrroth는 Johnson의 궁극기가 그를 맞추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Johnson은 자동차로 변해 상대 팀 중 하나를 때리는 슈퍼 스킬과 짝을 이룰 수 있으며, 이어서 공격할 때 Electromag Rays로 속도를 늦추고, 기본적으로 상대가 도망칠 때 스킬 1에 Spanner를 던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XP 레인에서 다이로스 1vs1 대응에 능한 5명의 영웅!

타무즈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Thamuz는 Dyrroth에 대항하는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Dyrroth를 상대하기 쉬운 마지막 영웅은 Thamuz입니다. 이 파이터 영웅은 특급 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벽의 땅 자체에서 Dyrroth는 Thamuz에게 싸우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Thamuz의 첫 번째 기술은 적에게 날아가 막대한 피해를 주는 불덩어리를 쏘는 것입니다. 따라서 Thamuz의 원래 기술은 Bruno의 기술과 거의 동일합니다.

1스킬에서 파이어볼을 쏘고 파이어볼에 다가가면 냉기가 자동으로 사라지고 바로 꺼낼 수 있습니다. Thamuz가 Dyrroth와 싸우면 Thamuz가 빨리 이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의 다이로스 영웅 빌드 권장 사항

Thamuz는 높은 성장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Thamuz의 힘이 물건을 훔치는 것과 관련이 있다면 Dyrroth는 Thamuz와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2023년 2월에 사용할 수 있는 Land Of Dawn의 Dyrroth ML 상대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