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Hero Counter Balmond, 지금 사용해 보세요!

발몬드 플레이 방법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는 Balmond의 카운터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전사의 역할을 맡은 영웅을 상대하려면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를 상대할 때, 어떤 영웅이 그와 싸우기에 적합한지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고통스러운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패시브는 그를 게임에서 오래 버틸 수 있게 해줍니다. 게다가 1:1로 맞붙어 당신을 제거했다면요.

Balmond ML은 확실히 게임에서 상대할 때 카운터로 적합한 영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싸울 때 이 카운터 영웅에게 어떤 영웅이 적합한지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카운터 히어로 Balmond

Balmond Mobile Legends 고유 정보 - Balmond 플레이 방법

Balmond와 싸울 때 Balmond의 영웅 카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활용해 공격에 대처할 수 있어 상대 팀이 해당 영웅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팀이 패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완료될 때까지 다음 리뷰를 확인하세요!

"영웅

Sun은 Balmond의 첫 번째 카운터 영웅입니다. 상대 팀이 해당 영웅을 사용할 때 Su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카운터에 적합합니다. 이는 Sun의 Summon Monkey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원숭이 소환은 나중에 Balmond를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어느 것이 진짜 태양이고 아닌지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를 압도할 것이다. 이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에서 이러한 영웅들을 공격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ick Sun 빌드 아이템 추천 2022

다이로스

피부염증 커버
다이로스

Dyrroth를 카운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썬과 같은 파이터 영웅은 상대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Unmitigated 스킬 2 Dyrroth는 상대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최대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킬은 새벽의 땅에서 싸울 때 벨몬드를 상대하는데 적합합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파이터 역할을 맡은 영웅인 다이로스 역시 자신과 마주하는 상대 영웅들을 제거하는 파괴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궁극의 기술로 벨몬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이 시작하는 공격이 훨씬 더 고통스럽도록 Dyrroth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을 배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yrroth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2022

X 보그

게임 플레이 X Borg와 Hero Counter X Borg - Counter Balmond
X 보그

게다가 카운터에 적합한 영웅은 X.Borg입니다. 상대팀이 벨몬드ML을 사용하기로 했을 때 파이터 역할도 겸비한 영웅으로 활용 가능

그는 갑옷으로 Balmond의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공격의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실제 피해로 Balmond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이 영웅의 궁극기 스킬은 공격을 받는 상대 영웅에게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또한 이 영웅의 공격이 훨씬 더 고통스러울 수 있도록 고통스러운 X.Borg 빌드 항목을 배열해야 합니다. 따라서, 상대 영웅이 경기에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가장 멋진 Balmond 빌드 아이템을 수집하여 팀을 승리로 이끌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X.Borg의 고통스러운 빌드 항목 권장 사항

파키토

"빌드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파키토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방어력으로 벨몬드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도 할 수 있다. 파키토의 패시브가 공격을 대폭 강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움직일 수 없고, 1:1 대결을 해도 움직일 수 없습니다. 단, 이 영웅을 잘 활용하면 됩니다.

그 외에도 최고의 Paquito 빌드 아이템을 준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하고 주어진 공격이 그와 마주한 적에게 큰 상처를 주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상대가 벨몬드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을 활용해보세요. 그가 가진 모든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그런 다음 게임 중 벨몬드를 상대할 때 적절한 공격 및 방어 시점에 주의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Paquito 빌드 2022

에스메랄다

고통스러운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2022 - 카운터 벨몬드
에스메랄다

벨몬드의 카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은 에스메랄다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Balmond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에스메랄다는 상대의 방패를 자신의 방패로 흡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방어력이 두텁다.

상대팀이 사용하는 벨몬드는 대처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매우 좋은 방패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민 중이라면 에스메랄다의 스킬로 상대 영웅을 공격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