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Hero Counter Alpha 권장 사항

영웅 기네비어의 약점

Mobile Legends 2022의 VCGamers에서 권장하는 영웅 카운터 Alpha를 읽어야 합니다. 이 전투기는 Land of Dawn에서 상당히 미쳤기 때문입니다.

알파는 파이터 히어로 MLBB 매우 미친 cc 기술을 가진 사람. 이 영웅은 또한 매우 민첩하고 빠르게 농사를 짓고 적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입니다.

알파는 큰 피해를 입히고 재사용 시간이 빠르게 채워집니다.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은 업데이트된 관찰을 통해 더 강해졌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영웅들에게 이길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를 이길 수 있는 최고의 알파 카운터 영웅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파 카운터 영웅은 누구입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MLBB 알파 카운터 영웅 목록

턱머리

영웅 카운터 알파

첫 번째 알파 카운터 영웅은 Jawhead입니다. Jawhead는 플레이하기 매우 쉬운 탱크 영웅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은 폭발 데미지가 높고 CC 제어 능력도 뛰어납니다.

스킬 1과 매우 효과적인 턱머리 궁극기는 알파를 격파하여 대응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킬 1은 파이터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반면 스킬 2는 치명적인 CC 스킬을 알파에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잘 연구하면 팀에서 슈퍼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Jawhead의 영웅은 정말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Jawhead는 먼저 1명의 영웅에게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Jawhead는 팀 전쟁이 있는 경우 덜 효과적입니다. Jawhead는 영웅 캐리로서의 잠재력이 없습니다.

카구라

영웅 카운터 알파

Kagura는 성가신 우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카운터 알파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Kagura의 우산 때문에 전진할 때 전투기 사용자를 의심하게 만듭니다.

Kagur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법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종종 선택되며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논쟁의 뼈대가 됩니다.

Kagura는 엄청난 데미지, 높은 수준의 민첩성 및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Battle Spell의 경우 Kagura는 먼저 레벨을 이기기 위해 대상 정글 몬스터 또는 미니언에게 600-1440 True Damage가 있는 Retribution을 사용합니다.

완완

영웅 카운터 알파

카운터 알파 영웅이 될 수 있는 MM 영웅 중 하나는 Wanwan입니다. Wanwan은 매우 민첩한 움직임과 실제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그녀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를 죽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킬 1과 기본 궁극기를 동시에 사용한 다음 약점 방향으로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그를 공격하고 스킬 3을 사용하여 그를 죽이는 것입니다.

그녀에게 맞는 빌드를 사용하면 Wanwan이 받는 피해를 더 고통스럽고 치명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발리어

영웅 카운터 알파

다음 알파 카운터 영웅은 Valir입니다. 그는 매우 쉽게 전사를 죽일 수 있는 마법사입니다. 그는 먼 거리에서 알파에게 치명적인 CC에 대한 큰 피해와 제어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 1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적이 접근하려 할 때 발리르는 2차 스킬로 쉽게 쫓아낼 수 있다. Valir의 능력을 극대화하려면 Valir에 적합한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awhead MLBB 영웅 카운터, 더 이상 던지지 마세요!

쿠프라

영웅 카운터 알파

마지막 알파 카운터 영웅은 Khufra입니다. Khufra는 훌륭한 CC 기술과 높은 지구력을 가진 탱크입니다. 물론 이 영웅을 사용하여 전투기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단, 쿠프라를 사용하기 전에 그에 맞는 빌드를 사용하여 쉽게 패배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알파를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킬 1 콤보와 스킬 3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킬 3은 알파를 벽에 대고 기절 효과를 주면서 알파를 찢는 데 유용하며 후자는 데미지 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카운터 영웅 링, 말에서 내려!

이것이 Mobile Legends 버전 VCGamers의 권장 알파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지금까지 언급된 많은 영웅 중 어떤 영웅을 사용하여 그를 이길 것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