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의 7가지 과제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핵심 용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확실히 Vicigers에게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Core Mobile Legends의 작업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Bang Bang의 핵심 작업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핵심 영웅들은 파밍에 집중해야 합니다!

우선, 우리는 모든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함께 일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는 MOBA 게임입니다.

음, 이 게임에서는 팀원들과 협력해야 합니다. 문튼이 만든 게임에서 그것이 당신의 승리를 결정짓는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팀에서 플레이할 때 알고 마스터해야 하는 몇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핵심 Mobile Legends가 그 예입니다.

분명히 이 역할은 게임에서 당신의 승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회(e스포츠)에서 경쟁하는 분들에게도요.

코어 모바일 레전드

mlbb 코어

모바일 레전드 매치의 코어는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기의 주역을 맡은 선수다.

코어 모바일 레전드라는 용어는 캐리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코어나 캐리가 되는 그 선수가 경기에서 팀을 이기게 할 수 있어야 한다.

경기의 핵심이 되는 선수들은 대체로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큰 영웅들을 보유하고 있다. 사용되는 영웅은 일반적으로 Marksman 또는 Assassin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코어 모바일 레전드란? 시즌 20의 완전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또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롤 정글러로서의 역할도 있다.

이유 없이, 역할이 우선순위이기 때문에 주어진다.

나중에 코어로 임명된 영웅은 명사수나 암살자뿐만이 아니었다. 그러나 탱크 및 전투기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종종 코어로 사용됩니다.

게임의 핵심 작업

Core Mobile Legends에는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코어의 작업입니다.

팀에 승리를 가져오다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팀에서는 모든 선수가 큰 기여를 해야 합니다. 글쎄, Mobile Legends 코어의 주요 임무는 그의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무겁긴 하지만, 데미지가 큰 영웅이라면 당연히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그 이유는 핵심 영웅이 팀을 승리로 이끄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가장 큰 피해, 높은 수준의 민첩성, ATK Speed. Dua는 또한 한 손으로 스플릿 푸시를 수행하여 Lord를 죽일 수 있어야 합니다.

핵심 영웅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격속도와 데미지가 가장 높고, 민첩성이 높으며, 스플릿 푸시가 가능하고, 혼자서 영주를 죽인다.

정글 마스터하기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승리하기 위해 핵심 영웅이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모든 팀원을 위한 추가 골드와 경험치를 얻는 것입니다. 트릭은 정글 지역에서 거북이를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핵심 영웅은 골드와 경험치를 추가하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정글의 모든 몬스터를 죽임으로써 극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글을 지배하는 임무가 히어로 코어에게 주어진 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핵심 영웅은 항상 상대가 거북을 스토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큰 피해와 보복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컨트롤

핵심 영웅은 게임의 과정을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팀원이 적시에 공격하거나 후퇴하거나 먼저 방어하라는 신호를 보낼 수 있어야 합니다.

핵심 영웅이 된 플레이어는 의사 결정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경기에서 팀의 승리와 정말로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결정을 내리면 핵심 영웅이 팀 승리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사실, 그는 팀이 진행 중인 경기에서 패배하게 만들 수도 있었습니다.

핵심 영웅들도 실수를 최소화하고 잘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는 다른 플레이어가 핵심 영웅의 지시를 따를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팀원 돕기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팀원을 돕는 것도 히어로코어의 의무다. 곤경에 처하거나 상대 팀의 공격을 받아 힘들어하는 팀원을 도와야 할 의무가 있다. 핵심 영웅은 정글에만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더라도 차선에 있어야만 한다면 할 수 없습니다.

핵심 영웅이 된 플레이어는 어려움에 처한 친구들을 돕기 위해 오르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는 또한 팀을 더 빨리 승리로 이끌 기회가 있을 때 포탑 밀기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데미지 딜러가 아프다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핵심 영웅은 단시간에 상대를 물리칠 수 있어야 합니다. 공격력이 가장 높고 공격 속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모든 이점과 함께 핵심 영웅의 기술은 팀 전투에서 승리의 열쇠입니다.

물론 게임을 잘 할 수 있다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기회는 달성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의 팀은 빠르게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상대의 코어 격파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적의 코어를 물리치는 것도 영웅 코어가 해야 합니다. 팀원의 신뢰를 높이는 것 외에도 상대의 핵심 영웅을 정신적으로 때릴 수도 있습니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2명의 영웅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팀은 경기에서 더 자신 있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대의 핵심 영웅을 반복해서 마무리하는 데 성공한다면. 이것은 상대가 충분한 금이나 경험치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팀의 승리 가능성을 더 크게 만들 것입니다.

수락 및 조언 요청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경기 컨트롤러라고 해도 핵심 영웅이 원하는 대로 행동할 수 있고 입력을 듣고 싶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핵심 영웅 플레이어는 팀원의 의견도 고려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팀원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