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에게 어렵게 만드는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CC 영웅!

영웅 기네비어의 약점

재미있게 적을 무찌르는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5개의 Hero CC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기기 어렵고 적을 어렵게 만드는 최고!

Hero CC Mobile Legends는 매우 성가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CC Mobile Legends 영웅들은 보유한 기술 덕분에 매우 민첩합니다. CC Mobile Legends의 영웅을 만난다면 어려움에 대비하고 감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적을 어렵게 만들고 죽이기 어렵게 만드는 최고의 CC Mobile Legends 영웅 5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최고의 Mobile Legends CC 영웅 목록

존슨

히어로 CC 모바일 레전드

Johnson 또는 Mustang은 놀라운 기동성과 흡수 능력으로 유명한 탱크 순양함이었습니다. 그는 로밍에 특화되어 캐리를 지원하기 위해 골드 레인에서 이동을 시작합니다. 그는 좋은 팀 세터이자 매복입니다.

그의 키트를 사용하면 상당한 시간 동안 넓은 범위에 걸쳐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팀원을 데려와 매복하고 오랜 시간 동안 기절시키는 트럼프 카드입니다.

또한 CC 탱커는 팀 세터이자 팀 탱커이기 때문에 팀 전체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게임에서 적을 기울이는 재미있는 CC 탱크를 찾고 있다면 이것을 목록에 넣어야 합니다.

기네비어

히어로 CC 모바일 레전드

양 바이올렛은 상당한 피해를 입히면서 적을 제어하는 묘한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게임에서 최고의 경험치 영웅 중 한 명이며 틸터 적입니다. 개인전과 팀전을 효과적으로 지배할 수 있어 다재다능한 캐릭터다.

이 스킬은 매우 좋은 CC 효과를 보이며 높은 데미지 출력을 줍니다. 넉업과 궁극기는 치명적인 콤보입니다. 잡히면 죽는 것이 유일한 선택입니다.

그 외에도 스킬 중 하나의 슬로우 효과는 적을 따라잡을 정도로 강력하며 대시 스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높은 자질의 영웅으로, 상위 영웅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틀라스

히어로 CC 모바일 레전드

이 Marine Gladiator는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탱크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 덕분에 팀 전체를 뛰어난 탱크 로머 영웅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그는 전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세터 중 한 명입니다.

아틀라스의 스킬은 적팀의 구도를 무너뜨리고 많은 데미지를 주는 AoE CC 스킬입니다. 그가 당신을 잡으면 당신은 죽습니다. AoE CC는 그를 특별하고 적 궁수로 만드는 그의 기술입니다. 전반적으로 CC-탱커로서 그는 게임 브레이커 중 하나입니다.

티그리알

히어로 CC 모바일 레전드

여명의 전사 Tigreal은 게임에 가장 먼저 참가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가장 높은 순위의 팀 세터인 가장 위대한 영웅 중 한 명이다. 그는 또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CC 탱크 로머입니다. 그는 팀 파이팅 전문가이자 전체 팀을 위한 훌륭한 지원 제공자입니다.

그의 키트를 사용하면 전체 팀을 기절시키고 아군 타워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그의 모든 기술은 순수한 CC이며 적을 지원하고 제어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그의 특별한 능력인 궁극기는 적을 같은 지점으로 끌어당겨 기절시켜 적 팀을 모든 피해에 더 취약하게 만들어 팀에 승리를 안겨줍니다. 실용성과 밀착성 면에서 어느 게임에서나 사용하기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명의 영웅과 4개의 아이템으로 카운터 칼리드!

쿠프라

히어로 CC 모바일 레전드

Desert Tyrant Khufra는 게임에서 공격적인 탱크, 매복 및 암살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효과적인 탱크 지원 및 팀 로머입니다. 그는 팀 파이팅과 솔리스트 지원의 전문가입니다.

그의 기술에는 녹업, 대쉬 방지 및 넉백 기절이 포함됩니다. 그는 또한 그의 첫 번째 기술이 녹업으로 장거리 달리기를 하기 때문에 각 차선에 대한 훌륭한 매복 지원을 제공하는 게임 스테이지의 지배자입니다.

독특한 능력 중 하나는 대시 스킬을 패링하여 적이 탈출할 때 운이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요컨대, 궁극기가 없어도 Khufra는 치명적인 CC Mobile Legends 탱크 영웅이며 게임 체인저이자 게임 파괴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웅입니다. 캐릭터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듭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적을 쉽게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CC Mobile Legends 영웅 목록 5개입니다. 당신의 주력 CC Mobile Legends 영웅은 누구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