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Patch 1.6.34의 새로운 영웅 Valentina는 얼마나 강합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발렌티나의 카운터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패치 1.6.34는 스킨 및 흥미진진한 M3 패스 이벤트와 같은 많은 새로운 것들을 새벽의 땅에 소개합니다. 하지만 이 패치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MLBB의 새로운 마법사인 새로운 영웅 발렌티나입니다.

밤의 예언자라는 별명을 가진 영웅은 적 영웅의 궁극기 스킬을 모두 흉내내고 어떤 영웅이든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범한 영웅 마법사가 아닙니다.

발렌티나의 새로운 영웅이 현재 메타에서 얼마나 강한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발렌티나의 새로운 영웅 스킬

Valentina의 새로운 영웅의 강점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아래에서 그녀의 모든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패시브 – 원시적 힘

패시브 – 원시 부대 모바일 레전드 발렌티나

패시브 – 원시의 힘, 그는 발렌티나가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30 경험치를 얻습니다. 적 영웅의 레벨이 자신보다 높지 않은 경우 입힌 피해의 60%가 적 영웅의 HP로 전환됩니다.

스킬 1 - 섀도우 스트라이크

섀도우 스트라이크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Valentina는 전방의 부채꼴 영역에 Shadow Strike를 발사하여 적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40% 느려지게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발렌티나는 적중한 적 영웅에게 4초 동안 지속되는 그림자 인장을 적용합니다. Shadow Strike에 다시 적중당한 적은 0.7초 동안 겁에 질립니다.

스킬 2 – 아케인 셰이드

아케인 셰이드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발렌티나가 근처의 적(적 영웅 우선)에게 3개의 그림자 화살을 발사하고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각각의 그림자 화살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6초 이내에 이 스킬을 다시 발동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 나는 너야

나는 당신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지정된 적 영웅의 힘을 흡수하고 0.5초 동안 70% 느려지게 합니다. 흡입된 힘을 통해 그는 다음 20초 내에 적의 궁극기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적의 궁극기를 제거한 후 Valentina는 적의 영웅 형태로 변경되고 기본 공격 유형을 상속합니다(적의 궁극기에 Morph 효과가 없는 한 일반 기술은 변경되지 않음). 그는 더 일찍 원래 형태로 돌아가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발렌티나가 상대하는 적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도난당한 Ultimate의 레벨은 Valentina 자신의 Ultimate에 의해 결정됩니다. 적 영웅이 물리 피해 영웅일 경우 발렌티나는 해당 시간 동안 물리 공격을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지금 바로 최고의 Balmond 빌드: Bang Bang, 최신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패치 1.6.34에서 발렌티나의 강점

발렌타인의 힘

한 가지 눈여겨볼 만한 스킬이 있다면, 신규 영웅 발렌티나의 궁극기 '아이 엠 유'가 가장 강력하다. 이 스킬은 그녀가 합류하는 모든 팀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적 팀이 Valentina가 흡수할 수 있는 시작 스킬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인 원시 힘(Primal Force)은 적이 뒤에 있으면 경험치 획득을 충분히 활용하고 적이 멀리 있으면 추가 생명력을 흡수할 수 있도록 게임 내내 공격적이어야 합니다.

Valentina는 이 두 가지 기술만으로도 모든 팀에 확실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I Am You 스킬로 적의 기습 스킬을 빨아들이면 순식간에 상황을 반전시키고 놀라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그녀가 다가오는 M3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할 수 있을지는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몇몇 프로 팀은 The Prophetess of the Night를 그들의 전략에 포함시켰습니다.

그가 프로 경기에 출전할 수 있게 되면 플레이어는 드래프트 단계에서 여러 우선 순위 팀이 그를 선택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는 특히 프로 선수의 손에서 놀고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신규 영웅 발렌티나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한 마법사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발렌티나는 적의 외형과 궁극기를 복사할 뿐만 아니라 기본 공격도 변경합니다.

그 외에도 적 영웅의 스킬을 복사하면 그들이 가진 출력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녀가 가진 모든 기술로 인해 Valentina가 사용하기에 매우 재미있는 마법사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유출된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이상 모바일 레전드 패치 1.6.43의 신규 영웅 발렌티나의 강점과 스킬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이 마법사 유형의 영웅은 MLBB 플레이어가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