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웅 Phoveus Mobile Legends는 무료 영웅 시즌 20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영웅 포베우스 모바일 레전드가 무료 영웅이 될까요?

안녕 Vicigers 친구, 최근 새로운 영웅 Phoveus Mobile Legends가 앞으로 며칠 안에 무료 영웅이 될 것이라는 소문이 떠 올랐습니까?

전체 기사 읽기

Phoveus 자신은 마법 피해를 입히는 전사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MLBB 어드밴스드 서버에 도착했으며 그곳에서 즉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제 Vicigers는 Phoveus가 고급 서버에 오랫동안 있었기 때문에 원래 MLBB 서버의 공식 출시 시간도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포베우스 MLBB 무료

새로운 영웅 포베우스 모바일 레전드가 무료 영웅이 될까요?
출처 : mlbbdaily

이 영웅 Phoveus에 대한 최신 정보는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원본 서버에 대한 출시 시간이 오면.

이 소식은 그의 ig 캡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유출 Dafrixkun이 알려준 2021년 5월의 새로운 MLBB 영웅 및 스킨 유출에서 얻은 것입니다.

네, 더 정확하게는 Moonton은 나중에 515 Mobile Legends 이벤트에서 이 영웅 플레이어를 무료로 제공할 것입니다.

몇 년 전 515 MLBB 이벤트 기간 동안 선수들에게 무료로 제공되었던 영웅 Luo Yi와 그들이 했던 것과 같습니다.

포베우스의 고유 스킬은 상당히 독특하고 카운터는 MLBB의 민첩한 영웅들입니다. 따라서 Moonton이 정말 이 영웅을 무료로 제공한다면 플레이어는 분명히 그것을 환영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는 위에서 제공하는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OP인 것 같습니다.

프리히어로로 불리는 포베우스 MLBB에 대한 정보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