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가보 Apex 레전드를 얻는 방법!

가보 Apex 레전드

배틀로얄 게임 제목 에이펙스 레전드 독특한 스킨과 멋진 디자인을 많이 제공합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가장 귀중한 스킨은 Heirloom Apex Legends입니다.

가보는 각 레전드의 특수 근접 스킨입니다. 따라서 각 전설에는 서로 다른 가보가 있으며 가보는 각 전설의 고유성을 설명합니다.

Vicigers가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Heirloom Apex Legends와 쉽게 얻는 방법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Apex 레전드 업데이트: Hunted 2022년 8월

가보 Apex 레전드

가보 레버넌트 Apex 레전드
레버넌트의 가보 애니메이션. 출처: YouTube/The Gaming Merchant

2019년 Apex 레전드 출시 당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계승품은 단 하나였습니다. Heirloom은 Wraith가 사용하는 Kunai의 형태입니다. 그러나 Respawn은 게임 출시 이후 다양한 가보를 출시했습니다.

에 따르면 에이펙스 레전드 위키, 이미 14개의 가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해당 레전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보 목록입니다(출시 순서대로).

  1. 레이스 - 쿠나이
  2. 블러드하운드 - 까마귀의 이빨(도끼)
  3. 라이프라인 – 쇼크 스틱
  4. 패스파인더 – 권투 글러브
  5. 옥탄 – 버터플라이 나이프
  6. 미라지 – 투 머치 위트 (미라지 골드컵)
  7. 코스틱 – 데스 해머
  8. 지브롤터 – 워 클럽
  9. 방갈로르 - 콜드 스틸(칼)
  10. Revenant – Dead Man's Curve (낫)
  11. Rampart – 문제 해결사(전기 렌치)
  12. Wattson – 에너지 리더
  13. 크립토 – 비원블레이드
  14. 발키리 - 스자쿠

Heirloom Apex Legends에 관심이 있는 Viciger는 이 Heirloom을 얻는 방법에 대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Apex Legends 모바일 순위 푸시 팁, Auto Predator!

가보를 얻는 방법

가보 Octane Apex Legends
옥테인의 가보가 게임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출처: YouTube/The Gaming Merchant

Apex 레전드의 가보는 극히 드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가보는 가장 기대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가보를 얻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가보가 비싼 이유 중 하나는 희소성입니다. 게임 개발자로서 Respawn은 확실히 플레이어가 가보를 얻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가보 중 하나를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운이 좋거나 충전해야 합니다.

따라서 Heirloom을 얻는 방법은 Apex 팩을 여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500분의 1의 확률로 Apex 팩에서 가보 조각을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500 Apex 팩을 개봉한 후 가보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보 파편은 무엇이었습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가보 파편

가보 파편 Apex 레전드
Apex 팩에서 가보 조각을 열 때의 모습입니다. 출처: YouTube/Cnote Gaming

가보 조각은 가보를 교환하기 위한 통화입니다. 2020년 2월 이전에 플레이어는 Apex 팩을 통해 무작위 가보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Respawn이 가보 샤드 시스템을 구현한 후 변경되었습니다.

가보를 무작위로 얻지는 않습니다. 가보 조각을 얻은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이 조각을 가보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현재 교환할 수 있는 14개의 가보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EA Apex Legend 2022 게임 플레이 팁

Apex 레전드 가보 선택

가보 Apex 레전드 쇼핑하기
상점 또는 상점의 가보 교환 메뉴. 출처: YouTube/Big E Plays

이미 논의한 바와 같이 가보를 소유한 전설에 따라 14개의 가보가 있습니다. 따라서 각 전설에는 고유한 가보가 있으며 해당 전설의 특성을 설명합니다.

가보 조각을 얻은 후 플레이어는 상점 메뉴에서 가보 조각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모든 가보 옵션이 표시됩니다.

Heirloom은 근접전의 형태일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배너 포즈와 인트로 퀴프 플레이어가 선택한 가보에 따라 고유합니다.

따라서 Apex Legends 게임의 Heirloom과 Heirloom을 얻는 방법에 대한 토론이 이루어집니다. Apex 코인을 충전하고 Apex 팩을 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