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여행, "천국"으로 방황하는 설렘

이 최신 게임 Heaven Travel을 플레이하기 위해 머리를 굴릴 필요가 없습니다. 신비한 풀밭에 로픈이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가 있었고, 그녀의 삶의 끝에서 기억의 나무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나무를 살리기 위해 캐릭터는 기억의 조각을 하나씩 찾아나서기로 결심한다. 천국 여행  재미있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기다림이 가득한 게임

천국 여행  는 원래 기억의 나무를 구하고 싶었지만 점차 자신이 살아가는 삶과 관련된 현실과 마주하게 되는 어린 소녀 로픈의 모험을 그린다. Yan Square Heaven 개발자가 만든 이야기는 플레이어의 소망이 평소와 다른 관점에서 삶을 목격할 수 있는 흥미진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천국 여행  기다림의 인내가 필요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Lofn을 데리고 메모리 조각을 찾은 다음 그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필요한 시간은 필요한 여행의 길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실제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Lofn은 시간이 다 되면 다양한 아이템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일반, 희귀, 슈퍼 희귀, 슈퍼 슈퍼 희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희귀도를 가진 메모리 조각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행성에서 온 아이템의 형태를 취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것을 쫓는 외계 생명체의 형태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이 생물은 종종 무언가를 요구하며 플레이어가 해당 요청을 할 수 있으면 보상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메모리 조각을 얻을 때마다 플레이어는 천국 여행 생명나무에 있는 로픈의 삶에 대해 짧은 시간 안에 목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집하기 매우 어려운 다양한 흩어져 있는 기억 조각을 발견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실제로는 관련이 있지만 관련이 없어 보이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발생하는 이벤트에 놀랄 수 있습니다.

파스텔 스타일 비주얼

개발자 측 천국 여행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낙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파스텔톤의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성공했습니다. 게임의 다양한 캐릭터와 사물은 행성의 기원을 따라 묘사되어 독특하고 정말 특별해 보이는 천국 여행의 세계를 만듭니다. 천국의 뉘앙스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할 수 있는 배경 음악의 존재감도 뒷받침된다. 당연히 이 게임은 Heaven's Journey를 의미하는 Heaven Travel이라는 제목을 사용합니다.

무료 게임

천국 여행 모바일 플랫폼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이어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Microtransaction 기능은 게임 단계를 단축하려는 플레이어, 즉 Rp에서 시작하는 가격으로 실제 돈으로 Dandelion을 지불하려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000 – Rp. 139,000. 안드로이드 게임 치고는 꽤 비싸지만, 재미를 생각한다면 Dandelion을 구입해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Heaven Travel은 단순한 기다림 게임인 것 같지만, 비슷한 게임들과 다른 복잡한 요소가 있다는 것뿐입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옵션은 다른 결과를 갖습니다. 플레이어는 기념품을 사용하여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플레이어가 Heaven Travel을 플레이하면서 자신만의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Achievement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게임에서 삶의 의미를 찾아봅시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