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 of Depth 사용에 적합한 Genshin 임팩트 캐릭터

Heart of Depth는 Hydro 요소를 사용하는 캐릭터 전용 아티팩트 세트입니다. 원신 임팩트.

이 아티팩트는 에서 릴리스되었습니다. 업데이트 1.2는 Blizzard Strayer 유물과 함께 Dragonspine 지역의 출시와 일치했습니다.

최근 출시된 Hydro 캐릭터 수 즉, 카미사토 아야토 그리고 예란 많은 플레이어가 Heart of Depth가 이 두 캐릭터에 적합한지 묻습니다.

이 세트에는 어떤 캐릭터가 적합합니까? 이 캐릭터에 적합한 세트는 몇 개입니까?

Vicigers는 Heart of Depth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적합한 캐릭터에 대한 VCGamers 분석 결과와 캐릭터에 필요한 아티팩트 세트 수에 대해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크림슨 화염의 마녀를 사용합니다.

호환되는 캐릭터는 Heart of Depth Artifact Set를 사용합니다.

농심 pf 깊이에 대한 vindagnyr의 도메인 피크
Domain Peak of Vinagnyr Where Farming Heart of Depth (출처: VCGamers)

Heart of Depth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Genshin Impact의 5성 아티팩트 세트 모음 중 하나입니다. 농업 Mondstadt의 Dragonspine에 위치한 Vindagnyr 피크 도메인에 있습니다.

Vindagnyr의 봉우리는 그 영역에서 보스와 싸우면서 영하의 기후에서 살아남아야 하기 때문에 가장 어려운 영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체로 Heart of Depth는 Hydro DMG 증가와 손상 일반 또는 차지 공격의.

또한 읽기: 일치하는 캐릭터 사용 아티팩트 제물의 메아리

하트 오브 뎁스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아티팩트 세트 하트 오브 뎁스 겐신 임팩트
하트 오브 뎁스 아티팩트 세트(출처: VCGamers)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알기 전에 Vicigers가 이 Heart of Depth에서 얻을 수 있는 보너스에 대해 알고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아티팩트 2세트는 보너스 형태가 됩니다. 버프 엘리멘탈 15%까지 증가할 수 있는 Hydro DMG 보너스.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Heart of Depth는 당신에게 부스트 보너스를 줄 수 있습니다. 손상 일반 공격과 차지 공격에서 최대 30%, 보너스 2 세트 이전.

손상 엘리멘탈 스킬 사용 후 증가하며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알아야 할 Genshin Impact Artifact Guide!

문자 및 권장 사용 세트 수

childe genshin impact에 적합한 깊이의 마음
하트 오브 뎁스 아티팩트 보너스로 차일드의 엘리멘탈 스킬 데미지 증가(출처: VCGamers)

앞서 Heart of Depth의 보너스 설명에서 이 아티팩트가 Hydro 캐릭터를 위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라 4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Hydro 특성에 적합합니다. 짓다 DPS로.

그러나 모든 VCGamers 문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풀세트 Heart of Depth 아티팩트 세트에서.

VCGamers는 글을 쓰는 시점에 출시된 다양한 Hydro 캐릭터를 실험하여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티팩트 세트를 결정했습니다.

다음은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세트 수와 그 이유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차일드

차일드 또는 VCGamers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Tartaglia는 Heart of Depth 아티팩트를 4세트 또는 2세트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타르탈리아의 정령 스킬 파울 레거시: 레이징 타이드가 차일드의 일반 공격을 공격에서 변경 범위 ~와 함께 절하다 된다 난투 하이드로를 주는 손상.

4 세트 Childe를 사용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Childe를 DPS로 만들면 Elemental Skills로 더 자주 공격하기 때문에 이 아티팩트 보너스보다 더 큽니다.

조준하면 손상 차일드의 큰 엘리멘탈 버스트를 버스트 DPS로 사용하면 이 2개의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2세트와 함께 하트 오브 뎁스 2세트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읽기: miHoYo가 가장 좋아하는 DPS 캐릭터인 Childe Genshin Impact를 만드세요!

카미사토 아야토

Heart of Depth 4세트를 사용하여 매치하는 두 번째 DPS는 카미사토 아야토. 차일드와 마찬가지로 아야토도 아티팩트 4세트 또는 2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VCGamers 여러 번 시도한 후, 손상 이 세트를 사용하면 Ayato의 크기가 더 안정적입니다.

Ayato의 일반 공격인 Kamisato Art: Hyouka는 데미지 버프 이 Heart of Depth Artifact 4 세트 보너스보다 큽니다.

Vicigers가 물을 수도 있습니다. Heart of Depth 또는 Echoes of an Offering을 사용하는 Ayato에게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Echoes of an Offering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손상 더 크지만 덜 안정적인 전체 크기 손상그것을 사용하여 비교 풀세트 깊이의 심장.

예란

예란 VCGamers부터는 옐런을 DPS로 만들고 싶다면 Heart of Depth를 2세트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는 옐란의 DMG 강도가 총 HP를 기준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추가 HP를 제공하는 Tenacity of Millelith 아티팩트와 결합하는 것이 더 적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란의 4세트 활용은 보너스를 최적으로 활용하지 못해 부족한 것으로 판단됐다.

빌드 Yelan의 DPS는 Elemental Burst와 Normal Attack에 집중하므로 Elemental Skill과 회전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기술 4 세트를 사용하면 맞지 않습니다.

산고노미아 코코미 

코코미 Heart of Depth 아티팩트 4세트 또는 여러 노트가 있는 아티팩트 2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란처럼 손상 Kokomi도 HP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4세트 사용을 원하시면 통계 아티팩트의 HP가 전체적으로 커야 합니다.

VCGamers는 Tenacity of Millelith 2세트와 함께 Heart of Depth 아티팩트 2세트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싱추

만약 너라면 짓다 싱추 DPS로서 VCGamers는 Noblesse Oblige 2세트와 함께 Heart of Depth 아티팩트 2세트를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 때문입니다 손상 Xingqiu의 가장 큰 선물은 Elemental Burst, 즉 Guhua Sword: Raincutter입니다.

Xingqiu를 최대화하여 버스트 DPS로 사용하기에 더 적합하도록 재능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할 때와 비교한 엘리멘탈 버스트.

VCGamers에 따르면 Heart of Depth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Barbara의 경우 이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VCGamers 플레이버 짓다그것보다 더 힘들거야 짓다 바바라 ~처럼 치료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