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2022 최고의 힐러 캐릭터 5명

힐러 원신 임팩트 베넷

최고의 팀은 Teyvat를 여행하는 동안 플레이어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최고의 겐신 임팩트 힐러에 확실히 의존합니다.

다양한 목록 원신 임팩트 플레이어는 다양한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분대를 위한 최고의 원신 임팩트 힐러를 선택하는 것은 게임에서의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팀에 힐러가 있으면 전투가 더 쉽고 즐거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스를 상대하거나 새로운 Spiral Abyss 로테이션을 처리하거나 단순히 세계를 탐험할 때 힐러는 항상 팀에 도움이 됩니다.

Genshin Impact 최고의 힐러 캐릭터 목록

최고의 힐러는 아군에게 체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팀의 버프와 엘리멘탈 레조넌스를 제공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DPS 캐릭터를 지원하는 좋은 힐러가 없으면 플레이어가 Spiral Abyss와 같은 위험한 지역을 통과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 기사에는 팀을 살리기 위한 5명의 최고의 원신 임팩트 힐러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바바라

Genshin Impact 최고의 힐러
Barbara는 최고의 겐신 임팩트 힐러입니다.

바바라 몇 가지 강력한 치유 능력을 가진 Hydro-elemental Catalyst 사용자입니다. 그녀의 엘리멘탈 및 버스트 스킬은 최대 HP에 따라 팀 전체를 치유합니다. Genshin Impact의 모든 플레이어는 Barbara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힐러가 필요한 경우 이 캐릭터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Barbara의 약점은 치료사로만 활동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Barbara는 치유 외에는 많은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거의 피해를 입지 않았고 그의 Hydro 응용 프로그램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그가 A 레벨에 불과한 이유입니다.

치치

Genshin Impact 최고의 힐러
Qiqi는 최고의 겐신 임팩트 힐러입니다.

치치 엘리멘탈 스킬과 버스트를 사용하여 적에게 Cryo를 적용하고 최대 체력에 따라 팀을 치료합니다.

Barbara와 달리 Qiqi의 치유는 필드 밖에 있는 동안 적에게 심각한 냉기 피해를 입히고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5성 유닛으로서 Genshin Impact에서 Qiqi를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Qiqi는 피해 가능성이 전혀 없으며, 피해를 입히는 대신 현장에서 귀중한 치유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낭비일 뿐입니다. 더 높은 레벨의 다른 모든 캐릭터는 필드에 남아 있지 않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Qiqi 버스트는 현장 시간 없이 치료할 수 있지만 피해나 치료 상태 효과를 많이 주지는 않습니다.

디오나

Genshin Impact 최고의 힐러
Diona는 최고의 겐신 임팩트 힐러입니다.

Diona는 Cryo 응용 프로그램 및 Signature Mix라는 Elemental Burst에 서있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버프와 함께 팀을 치유하고 보호합니다. Genshin Impact의 파티에 그를 추가하면 팀이 안정적이고 건강하게 유지됩니다.

진 피륙

Genshin Impact 최고의 힐러
진은 최고의 원신 임팩트 힐러입니다. 출처: VCGamers

Jean은 Genshin Impact에서 매우 강력한 버스트 힐러이며 그의 Elemental Skill인 Gale Blade로 놀라운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버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Dandelion Breeze로 Spiral Abyss를 더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그의 Burst 외에 Jean은 평균에 불과합니다. Jean의 군중 제어는 사용하기 매우 어렵고 그녀의 Anemo 요소는 Barbara의 Hydro만큼 쓸모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PS 및 지원을 위한 최고의 Jean Genshin 임팩트 팀

베넷

Genshin Impact 최고의 힐러
베넷은 최고의 원신 임팩트 히어로입니다.

Genshin Impact의 기본 치유 유닛인 Bennett은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녀는 Elemental Burst, Fantastic Voyage로 팀을 매우 빠르게 치료하고 반경 내에 있을 때 강력한 데미지 버프를 제공합니다.

Genshin Impact에서 팀에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생존과 성공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Genshin Impact는 다양한 데미지 유닛을 제공하지만 올바른 힐러를 선택하는 것이 승리와 패배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환상적인 Elemental Burst 덕분에 Bennett은 게임에서 최고의 치료사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AoE에서 캐릭터의 체력이 70% 이하로 떨어지면 체력이 계속 재생됩니다. 회복되는 HP의 양이 베넷의 최대 HP에서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넷 vs 쿠죠 사라 vs 윤진, 최고의 버퍼 캐릭터는?

그의 기술은 백분율 기반이기 때문에 Bennett의 치유는 치유 강화 아티팩트가 없어도 효과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