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어떤 것이 맞을까요?

2022년 최고의 무선 게임용 헤드셋

헤드셋은 특히 경쟁 게임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컴퓨터 장비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쟁 게임은 투표를 승리의 결정 요인으로 사용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최고의 무선 게임 헤드셋에 대해 논의합니다.

사운드 요소는 FPS나 1인칭 슈팅 게임과 같은 경쟁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FPS 게임 플레이어는 특정 방향에서 발소리, 총소리 등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FPS 게임에서 소리의 방향을 감지할 수 있도록 서라운드 사운드 기능을 지원하는 헤드셋이 필요합니다.

FPS 게임 외에도 MOBA와 같은 다른 경쟁 게임도 사운드를 사용합니다. 소리는 적의 공격에 대한 경고음일 수 있습니다.

헤드셋은 또한 Discord를 통해 게임을 할 때 친구와 대화하여 게임에서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무선 헤드셋의 장점은 물론 Vicigers가 너무 길고 PC 설정의 미학을 방해할 수 있는 케이블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Vicigers가 2022년 최고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2백만 미만의 최고의 게임용 헤드셋 5개

2022년 최고의 무선 게임용 헤드셋 추천

HyperX Cloud II 무선 게이밍 헤드셋

HyperX Cloud II 무선 게이밍 헤드셋
HyperX Cloud II 무선 게임용 헤드셋 권장 사항. 출처: YouTube/HyperX

HyperX는 인기 있는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입니다. HyperX의 Cloud 시리즈는 종종 온라인 게이머, 특히 경쟁 게임을 위한 선택입니다. 이 무선 헤드셋의 편안함 수준은 특별하므로 Vicigers는 이 무선 헤드셋을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Soundguys.com, 사용 가능한 부드러운 이어컵과 헤드셋 핸들의 부드러운 쿠션은 게임 경험을 더욱 편안하게 만듭니다.

또한 이 헤드셋은 방해가 될 수 있는 외부 소음을 차단할 수 있으며, 편의성 외에도 이 헤드셋은 배터리 수명이 깁니다. 생성되는 오디오 또는 사운드는 음악을 듣기에도 매우 좋으며 게임을 하기에는 정밀합니다.

그러나 이 헤드셋의 마이크는 다른 게임용 헤드셋에 비해 좋지 않고 유선 청취를 위한 헤드폰 잭이 없으며 가격은 약 Rp입니다. 2 백만.

그 가격으로 Vicigers는 매우 편안하고 배터리 수명이 긴 무선 게임 헤드셋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헤드셋의 마이크는 그리 특별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에 구매할 최고의 게이밍 CPU 5개

레이저 블랙샤크 V2 프로

Razer Blackshark V2 Pro 무선 게이밍 헤드셋
Razer Blackshark V2 Pro 무선 게임 헤드셋 권장 사항. 출처: YouTube/RAZER

Razer에는 HyperX보다 못지 않은 무선 게임용 헤드셋 제품이 있습니다. Vicigers가 편안하고 음질이 좋은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Razer Blackshark V2 Pro가 올바른 선택일 수 있습니다. Razer TriForce Titanium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생성되는 사운드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에 따르면 PCGamer.com, Razer의 헤드셋은 HyperX의 헤드셋과 거의 동일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Razer 헤드셋의 약점은 HyperX보다 짧은 배터리 수명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azer Blackshark V2 Pro는 게임용 헤드셋으로서 꽤 우수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마이크는 Razer 헤드셋의 단점이기도 합니다. HyperX의 헤드셋과 마찬가지로 Razer Blackshark V2 Pro도 게임용 헤드셋으로서는 부족한 마이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Razer Blackshark V2 Pro의 사용 가능한 가격은 약 Rp입니다.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 200만.

또한 읽기: 소음 제거 기능이 있는 5가지 최고의 게임용 이어폰

해적 HS80 RGB

Corsair HS80 무선 게임용 헤드셋
권장 Corsair HS80 무선 게임용 헤드셋. 출처: 유튜브/커세어

Corsair의 HS80 RGB는 무선 게임용 헤드셋입니다. Hi-Res Audio와 Dolby Atmos 덕분에 생성된 사운드가 매우 좋습니다. 이전 무선 헤드셋과 달리 HS80 RGB에는 매우 우수한 마이크가 있습니다.

리뷰에 따르면 PCGamer.com, HS80의 공간 오디오는 우수하여 3D 오디오가 정확하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물론 이것은 플레이어가 오디오를 통해 근처의 적을 감지해야 하는 FPS 게임 팬에게 적합합니다.

HS80에는 고유한 장점이 있지만 이 헤드셋의 마이크는 제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 무선 헤드셋은 블루투스 기능이나 3.5mm 오디오 잭 기능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Rp. Dolby Atmos의 3D 음질은 물론 Razer 및 HyperX 무선 헤드셋보다 더 나은 품질의 마이크를 원하는 Vicigers의 선택이 될 수 있는 헤드셋입니다.

로지텍 G733 Lightspeed 무선 게이밍 헤드셋

Logtech G733 Lightspeed 무선 게임용 헤드셋
Logitech G733 Lightspeed 무선 게임용 헤드셋 권장 사항. 출처: Logitech.com

로지텍의 G733 라이트스피드 헤드셋은 출시된 지 벌써 2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로지텍 브랜드를 신뢰하는 게이머들의 선택입니다. 에 따르면 Soundguys.com, 사용 가능한 배터리는 상당히 만족 스럽습니다. 게다가 이 헤드셋의 편안함도 만족스럽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733 Lightspeed는 매우 가볍습니다. 285g의 이 헤드셋은 이전 게임용 헤드셋보다 가볍습니다. 이 Logitech 헤드셋은 오디오 품질을 향상시키는 Blue Voice 기능도 제공합니다.

그러나 게임 콘솔의 방음 및 편안함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이 헤드셋은 다른 게임용 헤드셋보다 방음 성능이 떨어집니다. 약 Rp. 190만, 이 헤드셋은 로지텍의 편안함과 고급 기능을 원하는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따라서 무선 게임용 헤드셋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논의입니다. VCGamers는 Viciger가 무선 게임 헤드셋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장점, 단점 및 가격대를 설명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해야 하는 경우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