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yabusa 게임플레이 팁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에서 부주의 하야부사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이러한 이유로 이 페이지에 2022년 최고의 Hayabusa 게임 플레이 팁을 요약했습니다.

Hayabusa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솔로 랭크 푸시를 위한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하야부사 고유의 대쉬와 궁극기는 영웅을 제대로 마스터하면 압도된다. 

그는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숙달할 수 있다면 순위 경기를 통해 전체 팀을 쉽게 이끌 수 있습니다. 

여기 이 Hayabus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에서는 일부 순위 경기에서 승리하고 신화 등급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적절한 사용 방법에 대한 몇 가지 비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Hayabusa MLBB 2022 게임 플레이 요령

초기 게임

게임 하야부사

블루 파밍 버프와 함께 게임을 시작하세요. 파란색 버프는 초반 게임에서 에너지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단 정글에서 농사를 짓고 상단 차선에서 적을 찌르십시오.

레벨 4까지 맨 위를 유지하십시오. 그런 다음 중간 차선으로 전환하십시오. 적을 지속적으로 완전히 파밍하십시오. 게임에 따라 빌드하고 항상 탱크 뒤에 있습니다. 

레인에서 하수인을 제거하고 팀 전투에서 팀원을 계속 돕습니다. Hayabusa는 포탑 훔치기와 스플릿 푸시에 매우 빠르며, 이를 활용하여 여러 포탑을 훔치고 적에게 압박을 가합니다.

Hayabusa를 사용할 때 항상 기억하고 최소한의 데미지를 소비하십시오. Hayabusa는 피해에 매우 취약하지만 Hayabusa는 1:1 상황에서 무적이며 스플릿 푸시에 가장 적합한 영웅입니다. 

게임 중반

게임 하야부사

중간 게임은 적어도 한 마리의 거북이를 잡고 더 많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더 많은 킬을 시도합니다. 마법사와 명사수를 태그하고 팀 갱킹 전에 죽이고 게임을 끝내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 하야부사

이제부터 게임의 초점은 전쟁 중인 팀을 돕거나 포탑을 파괴하기 위해 위아래로 돌아다니며 정글링을 하는 것이며 마지막은 거북이를 죽이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한 차선에 머물 수 없으며 야만인과 플레이해야 합니다.

모든 영웅이 이미 큰 피해를 입은 후반 게임에서 Hayabusa는 전쟁에서 부주의하면 쉽게 잠기고 죽을 수 있습니다. Hayabusa의 전쟁 게임 플레이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Hayabusa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콤보

쿼드 섀도우 + 팬텀 수리검

게임 하야부사

쿼드 섀도우를 지정된 위치에 사용하고 섀도우로 적에게 타격을 가해보세요. 팬텀 슈리켄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히고 다시 쿼드 섀도우를 사용하여 뒤로 물러납니다.

쿼드 섀도우 + 팬텀 수리검 + 얼티밋 + 팬텀 수리검

게임 하야부사

이 콤보는 올바르게 수행하면 정말 OP 콤보입니다. 사용하기가 약간 까다롭지만 제대로 사용하면 탱크를 한 번에 죽일 수도 있습니다.

Quad Shadow를 사용하여 적에게 달려가 그림자로 그를 때리고 그림자를 앞으로 스 와이프하고 궁극기 또는 Shadow kill을 사용한 후 4 개의 수리검이 모두 적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팬텀 수리검을 사용하십시오. 

Shadow kill이 적을 5번 공격한 후 Phantom Shurikens를 공격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확실히 어떤 적의 영웅을 죽일 것입니다. 이 콤보는 레인에서 미니언을 몇 초 만에 제거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쿼드 섀도우+팬텀 슈리켄+쿼드 섀도우+ 팬텀 슈리켄+ 얼티밋+ 팬텀 섀도우

게임 하야부사

이 콤보는 약간 까다롭지만 팀 전투 상황에서 정말 도움이 됩니다. 최대 폭발 데미지를 제공하는 팀 전투 상황에서 이 콤보를 사용하십시오.

지정된 위치까지 쿼드 섀도우로 시작하여 고스트 수리검을 치고 쿼드 섀도우 섀도우를 사용하여 위치에서 멀어지고 다시 수리검을 공격합니다. 

모든 적이 팬텀 수리검에 맞았는지 확인하고 궁극기를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궁극기는 최대 피해를 입히고 치유 효과도 제공합니다.

Shadow Kill이 종료되면 Phantom Shuriken으로 다시 공격하여 적을 마무리하십시오. 초보자에게는 조금 어렵지만 연습하면 완벽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ilong MLBB 게임 플레이 팁, Live the Dragon!

이것이 Mobile Legends 2022에서 Hayabusa 프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가이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