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 결과 1 Day 1: 중국 팀의 지배

PEI 결과 1 Day 1: 중국 팀의 지배

피스 엘리트 아시아 인비테이셔널(PEI) 토너먼트 2021의 첫날이 시작되었습니다. 첫째 날 중국 팀이 순위를 장악했습니다.

PEI 결과 1 Day 1: 중국 팀의 지배
출처: www.google.com

무려 5경기를 치르다 보니 중국 외 지역 팀들이 움직임이 없어 적응하기 힘든 모습을 볼 수 있다.

Team Weibo와 Huya FA가 토너먼트를 지배했습니다. 왜냐하면 첫날 어제 경기부터 이 두 팀만이 WWCD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토너먼트에서 진행되는 FPP 및 하드코어 모드 게임에 다른 팀이 적응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도 Bigetron Red Aliens는 인도네시아 대표로 Top 5에 진입했습니다. 리더보드에서.

중국 팀이 PEI 2021 Day 1을 지배하다!

경기에 참가한 15개 팀 중 첫 날 WWCD를 받은 팀은 Weibo와 Huya FA 두 팀뿐이었습니다.

그들은 하드코어 모드와 FPP를 플레이한 경험을 고려할 때 정말 좋은 게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두 팀이 얻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미라마: 웨이보
  • 미라마: 후야 FA
  • 사녹: 웨이보
  • 에란겔 : 후야 FA
  • 에란젤: 웨이보
출처: 배그 피스

그들이 얻은 결과를 보면 Weibo와 Huya FA가 교대로 WWCD를 받았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가 믿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결국 두 사람은 순위 1위를 기록했지만 2위는 RNG가 차지했다.

최근 2경기에서 RNG는 후야 FA를 따라잡을 만큼 많은 점수를 모았다.

2차전에서 RNG가 승점을 얻지 못했는데도 2위를 하기가 힘들었다.

Zeus Esports와 Bigetron RA는 경기당 20점 이상을 획득하지 못했지만 Top 5에 들었습니다.

경기를 지배한 중국팀과 달리 그들이 얻은 최소 점수는 20점이었을 것이다.

또한 읽기 Bigetron Red Aliens, Bootchamp PEI 2021에서 Zeus Esport와의 결투 승리

그럼 아직 최종일까지 이틀 남았으니 이번 대회에서 인도네시아 팀과 다른 나라 팀들이 패배를 만회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