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Mobile Legends 시즌 7 Week 5 결과

MPL Mobile Legends 시즌 7 Week 5 결과 RRQ 및 Genflix Aerowolf 부활 시작, ONIC는 여전히 일관성 유지!

Vicigers 여러분, 안녕하세요. MPL 시즌 7 Week 5 결과의 둘째 날은 ONIC Esports, RRQ Hoshi 및 Genflix Aerowolf가 우승했습니다. Yellow Hedgehog 팀은 이번 5주차까지 MPL ID S7에서 게임을 일관되게 유지했습니다. 한편, RRQ 호시는 RRQ 레몬이 없어도 지난주 슬럼프에서 드디어 천천히 상승했다.

Genflix Aerowolf의 예상치 못한 승리는 MPL 시즌 7 Week 5의 결과는 물론 시청자들의 감정을 뒤흔들었습니다. Alter Ego의 패배를 아쉬워하는 이들도 있었지만 늑대의 공포는 2일차 경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프렌즈 VCGamers가 MPL 시즌 7 Week 5 둘째날 우승팀 선수들의 댓글이 궁금하시다면 확인해보세요!

ONIC 대 Aura MPL ID S7 결과

출처 : MPL 인도네시아

MPL 시즌 7주차 ONIC 결과는 여전히 일관적입니다!

MPL 시즌 7 Week 5 둘째 날의 첫 번째 경기는 Aura vs ONIC Esports가 열렸습니다. 오닉 드리안과 친구들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경기장에서 플레이하고 경쟁의 열기를 직접 느껴보세요. 독특한 드래프트 픽이 포함된 새로운 영웅 구성이 Yellow Hedgehog 팀에서 다시 선보입니다.

공격적인 탱커 Kiboy는 MPL 시즌 7 경기 후 인터뷰에서 미디어 질문의 대상이기도 했으며, 특히 Aura Fire와의 경기에서 ONIC Esports는 Papa Franco를 기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랑코는 초반에 포폴과 함께 미드 퍼스트에 있었다. 레벨 4가 지나면 그(Franco)는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핵심이 먼저 만들어진다”고 키보이는 아우라파이어와의 경기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다.

ONIC Esports는 종종 특이한 드래프트 픽을 사용하고 '이상한'영웅을 배치하기 때문에 종종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 한 선수는 노랑고슴도치 팀의 게임성이 어떤지 충분히 강조하는 설명을 했다.

"그냥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준비도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상한 영웅을 사용하지만 준비되지 않은 영웅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Balmond, Popol-Franco, Lapu-Lapu 지원"이라고 Kiboy는 설명을 계속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CW와 그의 친구들은 상대방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았습니다. ONIC는 적을 학살하고 만점으로 승리했습니다. 이번의 열 번째 패배는 Aura Fire를 더욱 악화시켰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RRQ 대 BTR 결과, 왕이 뜬다!

출처 : MPL 인도네시아

Photo of RRQ Alberttt MPL 시즌 7 Week 5 결과 RRQ 상승 시작

두 번째 만남에서 MPL 시즌 7 Week 5 BTR vs RRQ의 결과는 정규 시즌 초반 전투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Renbo와 그의 친구들은 다시 왕을 정복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Bigetron Alpha는 2:0의 점수로 쓰라린 패배를 당해야 했습니다.

RRQ Alberttt에 따르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BTR Kyy와 친구들의 게임이 경기 도중에 갑자기 감소했습니다. "뭐야? 정신적으로 어쩌면? 게임(BTR)이 갑자기 바뀌었고 처음에는 이미 공격적이었지만 결국에는 무너진 것 같았습니다."라고 Alberttt는 언론에 말했습니다.

RRQ의 게임은 점점 좋아지고 있고 선수들도 하나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Bigetron을 상대로 승리했지만 RRQ Alberttt는 자신이 충분히 느끼지 못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아직도 부족한 것이 있습니다. 내일 우리는 ONIC와 맞붙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기면 구도를 찾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RRQ Alberttt가 설명했습니다.

Alter Ego (AE) Vs Genflix의 결과, 'Meta GH'를 이겼습니다.

출처 : MPL 인도네시아

MPL 시즌 7주 5 결과 Genflix Aerowolf M 포토 보틀

MPL 시즌 7의 4주차와 5주차에는 Alter Ego 선수들의 플레이에 대한 열정이 식는 것 같았습니다. Udil과 그의 친구들이 격리되어 있었기 때문에 팀은 온라인 플레이를 해야 했습니다. 첫날 우승을 차지한 관객들도 아직 '불'이 타오르지 않았다는 평가를 내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eliboy와 친구들은 여전히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불행히도 Vicigers 팀은 Genflix Aerowolf에게 패배해야 했습니다. MPL 시즌 7 Week 5 결과에 따르면 Alter Ego가 상위 순위로 돌아가려면 더 '열정적'이어야 합니다. 반면에 Watt와 친구들의 투쟁은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몇 주 동안 정규 시즌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을 꺾고 Genflix Aerowolf는 다시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팬들은 또한 Alter Ego에 대한 Wolf의 2:1 승리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지플엑스 보틀은 인터뷰 중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네티즌들에게 과소평가 받고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게임 중반에 AE(Alter Ego)를 상대로 이겨야 합니다. 공격적이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렇게 피곤할 것입니다. Riot Buff Celiboy, 그가 그것을 얻지 못한다면 그는 분명히 패배할 것입니다.” Bottle은 MPL 시즌 7 시작 시 순위 선두를 이기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이 '간격'은 다음 Alter Ego 상대에 의해 악용됩니까? 아니면 미라클 보이가 이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까? 다음 경기에서 Alter Ego를 플레이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VCGamers 친구들!

MPL Indonesia에 대한 뉴스와 Mobile Legends e스포츠에 대한 기타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co.id 웹사이트 Vicigers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