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인도네시아 최신 PS5 가격입니다.

PS5 가격

아마도 2023년 인도네시아의 최신 PS5 가격에 대해 여전히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콘솔 게임의 팬이라면 반드시 게임 구매를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함 구매 PS5 2023년에도 여전히 상당히 비쌉니다. 

가격 PS5 인도네시아에서는 브랜드가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증가했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만들어온 수많은 게임회사들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PS 5의 존재는 또한 이전 세대와 비교하여 다른 효과와 다른 그래픽을 제공하여 소유하는 것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그럼 2023년 인도네시아에서 최신 PS5 가격이 얼마일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함께 확인해보시죠!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PSN(Playstation Network)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자!

PS5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PS5 콘솔. 출처: 유튜브.

새로운 무기 소니 2년 전에 출시된 이 버전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버전을 제공합니다. 그중에는 PS5 디스크 버전과 PS5 디지털 버전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시장이 있습니다.

PS5 자체는 상당히 비싼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싼 가격에도 지금까지 수요가 줄어든 적은 없었다.

음, PS5 디지털 에디션은 줄을 서서 귀찮게 하고 싶지 않거나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이 포함된 패키지를 기다리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다릅니다.

인터넷 케이블을 꽂기만 하면 PS5,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위의 간략한 설명에서 둘 다 정확히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만 다릅니다. 

그러나 평소와 같이 두 버전 사이의 새로운 PS5 가격이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인도네시아에서 PS5의 현재 가격은 얼마입니까? 2023년 인도네시아에서 PS5의 가격은 PS5 디스크 버전의 경우 IDR 9,400,000, PS5 디지털 버전의 경우 IDR 8,200.00에 달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오늘 시장을 보면 2021년 가격과 비교했을 때 어마어마한 차이에 깜짝 놀라실 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신난다!

PS5 사양 

PS5 2023 사양 출처: Youtube.

PS4와 비교하여 PS5의 CPU는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이전 모델의 RAM 용량은 두 배입니다.

PS4가 저장 매체로 항상 HDD(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사용했다면 최신 PS5는 게임 다운로드 시간을 단축할 고속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사용할 것입니다. 

필요하다면 물론 추가 SSD로 이 PS5 SSD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측면에서 10.28 TFLOP의 컴퓨팅 성능을 갖춘 23CU(컴퓨팅 유닛)가 있는 AMD GPU를 사용하면 상당한 증가가 있습니다. 

PS4에는 1.84 TFLOP의 컴퓨팅 성능을 가진 18개의 CPU가 있는 하나의 GPU만 있지만 친구입니다. 그 외에도 PS5는 최대 8K@60Hz의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PS 게임을 고해상도 이미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PS5를 구입하는 방법은 실제로 Sony의 파트너인 소매점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의 여러 수도에 PlayStation 5 주문을 위해 열려 있는 24개의 공식 소매점이 있습니다. 

SIES는 게임 콘솔의 가격뿐만 아니라 PS5와 호환되는 다양한 액세서리의 가격을 발표하여 콘솔 게임을 즐기는 날을 지원합니다.

아직 800만 루피아지만 돈이 한정된 우리 같은 사람들은 참아야 한다. 1~2년 안에 공식 PS5는 소유 비용이 더 저렴해질 수 있습니다. 결국 게임 전용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또 다른 옵션은 Sony의 새로운 콘솔과 동일한 성능을 가진 자신의 PC를 조립하는 것입니다. 경쟁사들이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는 사실에 더해 점차 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MMO 게임을 추천합니다!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