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하지 마세요! 이것은 PUBG 초보자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플레이하는 PUBG 초보자 플레이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처음으로 우승 확률을 높이려면 언급된 포인트를 기억해야 합니다.

PUBG Mobile을 함부로 플레이하지 말고 PUBG 초보자를 위한 중요한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배틀 로얄의 가상 세계에 들어가기 전에 PUBG 초보자가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조기 퇴장을 당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PUBG 초보자를 위한 몇 가지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대규모 활성 플레이어 기반이 있는 배틀 로얄 게임은 종종 예기치 않은 순간이 발생하므로 모든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치킨 디너는 전략적 결정으로 경기를 플레이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PUBG 초보자는 종종 경기에서 이기고 싶어하지만 올바른 움직임을 할 수 없다는 약점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PUBG 초보자가 알아야 할 중요 사항

게임은 많은 플레이어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로비에 머물면서 시작됩니다. 대기 시간 동안 컨트롤러에 익숙해지기 위해 스스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걷거나, 뛰거나, 점프하거나, 차거나,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심지어 다른 플레이어를 때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보상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지도에서 다른 전투

배틀그라운드 초심자

PUBG 초보자로서 다른 맵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맵을 먼저 탐색한 다음 적을 물리치는 부분이 나옵니다.

현재 PUBGI에는 다양한 클래식, 아케이드 및 TDM 맵이 있으며 적을 물리치려면 맵의 구석구석을 파악하고 엄폐할 위치와 공격할 위치를 알아야 합니다.

가능한 한 다른 플레이어와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착륙하는 곳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가 사는 곳에 착륙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죽을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이미 공격할 무기를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동안 공격을 준비하거나 처리할 시간이 없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착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낮은 반동으로 무기를 가져 가라.

배틀그라운드 초심자

적을 빨리 죽이기 위해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집어들고 싶은 유혹이 들 수도 있지만, PUBG 초보자는 반동이 낮은 무기를 고르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Scar-L, AUG A3 및 Uzi와 같은 무기를 미리 선택하여 무기의 반동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동 무기를 사용할 때 제대로 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무기는 목표물을 명중시킬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목표물을 쏘면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무기는 다른 플레이어와 공개 전투를 할 때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나만의 감성 찾기

배틀그라운드 초심자

감도는 PUBG Mobile에서 무기를 안정적으로 만드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게임에 주어진 모든 감도는 역할이 다르며 PUBG 초보자는 감도를 스스로 알아야 한다는 점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무기 감도를 복사하는 것이 항상 유리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매우 치명적인 PUBG 플레이어 실수입니다. 당신도 그 중 하나입니까?

불필요한 러시 피하기

배틀그라운드 초심자

모든 홍보 선수들은 적이 정면에서 직접 접근할 때 쉽게 그를 끝낼 수 있기 때문에 흥분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팀원이 근처에 숨어있을 수 있으므로 상대방을 조준하기 전에 항상 주위를 둘러봐야 합니다. 적이 완전히 불리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 적을 물리칠 생각을 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이 핵심

배틀그라운드 초심자

이 방법은 PUBG Mobile 게임에서도 작동합니다. PUBG 초보자는 항상 친구나 팀원과 소통하고 그들이 주는 역할을 맡거나 역할을 제안해야 합니다. 좋은 팀워크는 탐나는 치킨 디너를 얻을 확률을 높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PUBG 플레이어이십니까? 이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PUBG 초보자로서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과 사항입니다. 이 게임은 마지막까지 서바이벌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보다 오래 살아남으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