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fest Asia 2022 참석, VCGamers: 인도네시아의 Web3 생태계를 강화합시다

코인페스트 아시아 2022 VCGamers

VCGamers 구현 감사 코인페스트 아시아 2022 2022년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 동안 발리에서 열렸습니다.

VCGamers 공동 창립자 겸 회장, 와파 타프타자니, Coinfest Asia 2022 활동은 인도네시아에서 Web3 생태계를 깨우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Wafa는 이 활동이 모든 Web3 스타트업 설립자들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모든 출처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Coinfest Asia 2022의 시행에 감사드립니다. 이 행사는 국내 Web3 비즈니스 사람들을 한자리에 모으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활동이 인도네시아의 Web 3 생태계를 강화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코인페스트 아시아 VCGamers
발리에서 열리는 Coinfest Asia 2022에 참석한 VCGamers 공동 창립자 겸 회장 Wafa Taftazani(맨 왼쪽).

Wafa는 계속해서 그의 일행이 web3, 블록체인, 금융 서비스, NFT, Gamefi, DeFi 등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이 활동에 감사했습니다.

그는 "이번 활동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Web3 생태계가 더욱 강해지고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infest Asia는 암호화 및 블록체인 스타트업 설립자와 web3 공간에서 솔루션을 구축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eb3의 존재는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경제 발전을 주도합니다

Coinfest Asia 2022, 무역부 차관, 경쟁력 있는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자산 지원

Coinfest Asia의 무역부 차관 Jerry Sambuaga
인도네시아 무역부 차관. Coinfest Asia 2022에서 연설하는 Jerry Sambuaga. 사진: RI 무역부

활동에 참석한 많은 연사들이 있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인도네시아 공화국 무역부 차관 Jerry Sambuaga입니다.

Jerry는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많은 암호화 자산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국내 암호화 자산이 국제 시장에서 더 경쟁력 있고 수요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무역부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암호화 자산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국내외 기업과 비즈니스 행위자들을 매우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폐 거래를 고려하면 국가 경제 발전에 매우 유리하다"고 공식 홈페이지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인도네시아 무역부.

그는 현재 CoFTRA가 암호화 자산의 물리적 시장에서 거래될 암호화 자산 목록 설정에 관한 2022년 CoFTRA 규정(Perba) 번호 11을 발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규정은 2020년 Perba 번호 7의 업데이트이자 폐지입니다. 

2020년 Perba 7호에는 거래할 수 있는 229가지 유형의 암호 자산이 있습니다.

2022년 페르바 제11호가 발행되면서 개체수가 383종으로 늘어났다.

"383개 유형 중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한 암호화폐 자산은 10개입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첫 단계이며 감사해야 합니다. 바라건대 인도네시아에서 더 많은 암호화 자산이 통합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참고로 VCGamers의 $VCG 토큰은 2022년 Perba 11호에 등록된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자산 중 하나입니다.

Jerry는 GMV(Gross Merchandise Value)를 언급하면서 인도네시아 디지털 경제의 가치가 2021년에 70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다시 밝혔습니다.

이 수치는 인도네시아가 동남아시아 지역의 다른 국가들에 비해 1위임을 보여줍니다.

또한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거래 거래액은 같은 해 IDR 859.4조를 기록했습니다. 더욱이 올해는 2022년 7월까지 232조4000억 루피아를 기록했다.

그래서 그는 이것이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경제가 국가 경제 발전의 촉매제가 되고 있다는 표시라고 말했다.  물론 인도네시아에서 적용되는 법적 측면에 여전히 주의를 기울이면서 말이다.

참고로 발리에서 진행된 Coinfest Asia 활동에는 관광창조경제부(Kemenparekraf)의 디지털경제 및 크리에이티브 제품 담당 차관인 Muhammad Neil El Himamdan과 Plt. 상품 선물 거래 규제 기관(Bappebti)의 책임자인 Didid Noordiatmoko.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 등록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웹-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게임 커뮤니티에서 탄생한 VCGamers 출시 VC 시장 게이머를 위한 안전한 시장입니다.

2021년 중반, VCGamers는 BEENEXT와 RANS Ventures가 주도하는 US$ 260만 시드 펀딩도 받았습니다.

또한 2022년 초에 VCGamers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자산도 암호화 자산의 물리적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 목록 설정에 관한 2022년 CoFTRA 규정(Perba) 번호 11에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VCG 토큰도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가까운 시일 내에 $VCG 토큰도 상장될 예정입니다. 씨엑스글로벌.

지금까지 다음과 같은 여러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VCG 스테이킹 만큼 잘 $VCG 스왑 및 브리지.

또한 $VCG Token은 이제 유일한 교환 매체입니다. RansVerse, RANS Entertainment, VCGamers, UpBanx, Shinta VR과 공동으로 구축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