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inum 4 Free Fire의 매력적인 전술과 상품

FF Max 교환 코드

플래티넘 랭크 4 프리파이어 얻기 어렵지 않습니다. 단 일주일 만에 Free Fire에서 플래티넘 4까지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전술과 최고의 상품을 확인하세요.

플래티넘 등급 4 Free Fire는 최고 등급이 아닙니다. 하지만 Vicigers 친구들은 레벨 업을 시도하고 Grandmaster 티어에 도달하기 직전에 달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Platinum 4 등급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최고의 전술을 확인하고 최고의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료 Fire Platinum 4를 얻는 방법

Platinum 4 Free Fire OB32에 도달하려면 2,413포인트를 획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2,601포인트를 얻으면 다이아몬드 1에 도달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낮은 랭크부터 시작한다면 프리파이어에서 플래티넘 4에 도달하려면 부야를 많이 얻어야 합니다. 다음은 곧 이 수준에 도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초기 단계에 집중

플래티넘 4 프리파이어

초기 단계는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랭크 포인트를 얻기 위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이 봇과 멍청한 플레이어와 만 싸울 때 가장 쉬운 단계입니다.

따라서 많은 랭크 포인트와 킬 포인트를 획득하여 브론즈 랭크에서 골드 티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계속 순위를 올리고 Free Fire에서 플래티넘 4에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갖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브론즈에서 골드로 레벨업하는 데 약 1주일을 소비해야 하며 스킬이 업그레이드될 때 Free Fire에서 플래티넘 4에 도달하려면 또 한 주가 소요됩니다. 진행 상황을 여러 단계로 나누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올바른 계획과 전략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쿼드 모드에서 플레이

플래티넘 4 프리파이어

Free Fire 및 PUBG Mobile과 같은 배틀 로얄 게임에서 빠른 순위를 매기는 규칙은 게임 모드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솔로 모드도 매우 흥미롭지만 스쿼드 모드는 꼭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게임 모드에서는 쓰러졌을 때 부활할 수 있습니다. 솔로 모드에서는 즉시 사망하며 조기 사망 시 많은 랭크 포인트를 잃습니다.

낯선 사람과 놀지 마십시오

플래티넘 4 프리파이어

낯선 사람과 매칭할 때 훌륭한 팀원을 만나면 행운입니다. 하지만 낯선 사람이나 유독 한 플레이어를 만나면 나쁜 날이 될 것입니다.

게임 중에 지원하고 함께 일할 실제 팀원과 플레이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그들은 필요할 때 도움을 주고 적을 죽이기 위해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러면 Booyah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고 더 많은 순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에어드롭 및 상위 등급 보급품 획득

플래티넘 4 프리파이어

좋은 보급품을 약탈하는 것은 Free Fire와 같은 서바이벌 배틀 로얄 게임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더 좋은 보급품을 약탈할수록 더 많은 생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장의 생존자를 위한 선물입니다. Free Fire의 최고의 보급품은 에어드롭에 배치됩니다. 이 때문에 높은 수준의 희귀 보급품을 약탈해야 합니다.

생존과 상위 10위 진입에 집중

플래티넘 4 프리파이어

승자는 가장 높은 생존 점수를 얻습니다. 즉시 탈락한 플레이어에게는 점수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또한 성능이 좋지 않고 생존 시간이 짧은 플레이어는 많은 순위 포인트를 잃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벨을 올리기 위해 순위 포인트를 수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Free Fire의 플래티넘 4 티어에 도달하지 못하면 다음 시즌 시작 시 랭크 초기화 메커니즘으로 인해 랭크가 낮아집니다.

다음 시즌에 더 높은 출발점을 갖고 싶다면 각 플레이어는 현재 시즌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플래티넘 4 프리파이어

빠르게 순위를 올리고 싶다면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프로 선수들과 팀을 이루어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에게 봇 플레이어와 멍청한 놈 플레이어를 남겨두고 킬 포인트를 획득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 플레이어는 적을 둘러싸고 목표를 완료하기 전에 적을 약하게 만드는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기절당하거나 쫓기거나 포위되었을 때 생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가 진정한 친구입니다. 그들에게 당신을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프로 선수들은 보통 친구들이 더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기꺼이 도와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pine FF 맵의 야만인 장소 5곳, 시도해 봅시다!

Platinum 4 Free Fire 상품

이번 시즌에 플래티넘 4 Free Fire 등급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는 다음 시즌 시작 시 2500 Gold Coin이 제공됩니다. 더 높은 티어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더 많은 골드 코인을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다이아몬드 레벨 우승자는 이번 시즌에 3000개의 금화를 받고 Free Fire의 Heroic 플레이어는 5000개의 금화와 아바타를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이벤트: Frozen Fox 전리품 스킨, Waggor Pet 스킨 및 Yeti Pet 스킨을 얻는 방법

이것들은 Free Fire의 Platinum 4 등급에 도달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전술과 Platinum 플레이어를 위한 상품입니다. 지금 바로 푸쉬랭크를 시작해보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