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Haram이 사용하는 Hack Diamond Mobile Legends

하람이 사용하는 해킹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5종, 피싱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까? Mobile Legend에서 다이아몬드를 해킹하는 방법은 다이아몬드를 많이 갖고 싶어하는 MLBB 플레이어들이 많이 찾는 항목입니다. 실제로 다이아몬드가 많으면 게임이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다른 기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 이유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스킨, 영웅, 감정 표현 등과 같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얻으려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다이아몬드를 사기 위해 돈을 쓰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다이아몬드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이아몬드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방법을 찾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피해야 할 5가지 Diamond Mobile Legends 해킹 애플리케이션

해킹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불법적으로 다이아몬드를 얻는 것의 위험성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얻어지는 편리함 뒤에는 도사리고 있는 위험이 있다.

다음은 Mobile Legend에서 사용할 HARAM인 5가지 다이아몬드 핵입니다. 여기에 그 뒤에 위험이 있습니다.

럭키 패처 

5 Haram이 사용하는 Hack Diamond Mobile Legends
출처: Arifmuhammad

이 해킹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 스킨 및 영웅을 해킹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해킹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로 게임 해커에 의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게임이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독점 기능을 무료로 얻습니다.

iMLS

출처 : google.com

이 어플은 모든 스킨을 오픈할 수 있고 무료로 다이아몬드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APK는 심지어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이 지연, 즉 플레이할 때 중단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모드 쿠로야마

출처 : google.com

이 응용 프로그램은 Mobile Legends 게임의 모드 버전입니다. 유저들은 맵핵, 드론뷰, 스킨핵, 다이아몬드핵까지 할 수 있다고 한다. 이 치트는 Kuroyama라는 인터넷 사용자가 만든 후 유명해졌습니다.

모바일 전설 생성기

인터넷에는 많은 발전기 사이트가 흩어져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무료 다이아몬드를 대량으로 무료로 약속합니다. 적지 않은 플레이어가 이 생성기를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속았고 심지어 무책임한 사람들에게 도난당하여 계정을 다시 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약속한 다이아몬드도 얻지 못한 채.

Mobile Legend Mod 무제한 다이아몬드 APK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Mod는 사용자가 무제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치트는 분명히 게임 개발 회사에 해를 끼칩니다. Moonton이 알게 되면 이 Mod 사용자는 확실히 엄격한 제재를 받게 될 것입니다. 무료 다이아몬드의 유혹에 빠져 더 이상 좋아하는 게임을 할 수 없도록 두지 마십시오.

Diamond ML Hack을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의 해킹을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수많은 약속된 다이아몬드에 유혹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뒤에 숨겨진 위험을 알아야 합니다.

해킹 및 불법 제3자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MLBB(Mobile Legends: Bang Bang)의 공식 개발자인 Moonton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불법으로 취득한 경우 받을 수 있는 제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불법적으로 취득한 다이아몬드는 모두 회수됩니다.
  2. 귀하의 계정은 일시적으로 금지되어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3. 타이어로 영원히 유명해질 수도 있습니다.
  4. 계정의 모든 영웅과 캐릭터가 삭제됩니다.

Moonton의 제재 외에도 불법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의 해킹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면 개인 데이터 도용이라고 하는 피싱의 피해자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도난당한 데이터는 무책임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결국 돈을 잃게 됩니다.

해킹 없이 무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얻는 안전한 방법

사실 Mobile Legends에는 안전하고 합법적인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위험한 다이아몬드 해킹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Vicigers가 요약한 안전하고 합법적이며 금지될 위험이 없는 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와이얀파잉

    나에게 다이몬드를 줘 p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