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야를 원해! 캐릭터 Xayne FF 사용,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녀 ff 캐릭터

문자를 가져와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제인 FF. 이 캐릭터를 얻는 이유와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릭터 Xayne FF는 Garena Free Fire 2021에서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배틀 로얄 및 클래시 스쿼드 모드에서 이 캐릭터를 얻고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Xayne FF 캐릭터를 얻고 사용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캐릭터 Xayne FF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Xayne은 2021년 신규 캐릭터입니다. 이 여성 캐릭터는 Xtreme Encounter의 멋진 외모와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특수 기술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이 캐릭터를 사용하거나 캐릭터에 그의 기술을 장착해야 합니다.

Gloo 벽을 쉽게 파괴

Xayne FF 캐릭터

Xayne FF의 캐릭터는 Gloo Wall을 파괴하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용한 기술은 경기 중 하드커버입니다.

따라서 파닐은 고사하고 서두르지 않고 상대를 빠르고 안전하게 제거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Xayne의 Xtreme Encounter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실드를 더 쉽게 부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상대를 공격에 더욱 취약하게 만들고 패배시키기 쉽게 만듭니다. 하지만 보호막을 100% 파괴하려면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Xayne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방패를 만드는 능력을 가진 OP FF 캐릭터 중 하나인 Chrono와 싸울 수 있는 최고의 요령 중 하나입니다.

HP 회복

Xayne FF 캐릭터

FF의 Xayne 캐릭터를 사용하는 또 다른 이유는 치유 효과입니다. HP 회복 능력은 캐릭터가 CS 및 BR 모드에서 더 잘 생존할 수 있도록 최대 80 HP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부스트를 통해 캐릭터는 상대를 안전하게 대면할 수 있습니다. HP 회복 능력 덕분에 상대에게 많은 피해를 입어도 살 수 있습니다.

체력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대면 총격전에서 HP 막대가 자동으로 채워지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이 공황 상황에서 승리하고 단 하나의 HP만 남은 적 팀 전체를 전멸시킵니다. 따라서 Xayne FF 캐릭터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FF 애완동물과 페어링

Xayne FF 캐릭터

Xayne의 또 다른 특별한 기술은 많은 FF 애완 동물과 짝을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캐릭터는 매우 유연하고 다재다능합니다. 그래서 다른 캐릭터들보다 더 많은 펫들과 교미하고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미스터처럼 사랑스러운 펭귄 Waggor 또는 스킬의 재사용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Rockie.

Garena Free Fire의 애완동물은 이 게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들의 능력은 속도, HP, 적을 추적하는 능력 등과 같은 특별하고 효과적인 버프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특히 배틀로얄 모드에서 펫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게임을 더 쉽게 도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FF의 최신 Xayne 캐릭터는 소녀로 밝혀졌습니다!

Xayne FF 캐릭터를 얻는 방법?

Xayne FF 캐릭터

캐릭터 Xayne FF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돈 8,000골드로 이 여성 캐릭터를 살 수 있습니다. 그는 캐릭터 컬렉션에 있어야 하는 가장 저렴하지만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때때로 Garena Free Fire는 Top-Up 이벤트에서 이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Xayne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캐릭터 인벤토리에 이 캐릭터가 있으면 최고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캐릭터 조각을 구입하거나 얻어야 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캐릭터는 훨씬 더 강력하고 효율적입니다.

전투에서 Xayne FF 캐릭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중 일부입니다. 아주 좋은 기술로 Booyah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킬을 더 잘하려면 여러 펫과 짝을 지어줘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Xayne: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파괴하는 데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그는 상당히 과소평가된 몇 안 되는 활성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배틀 로얄 게임에서 공격적인 경기를 할 때 그가 더 자주 선택되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를 아직 가지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