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버스 외부 가이드 렌즈 내부 Genshin Impact 3.2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겐신 임팩트 3.2 가이드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가 돌아왔습니다. 원신 임팩트 두 번째 부분에서 업데이트 3.2.

이전에, 이벤트 이 사진을 찍는 데 창의적이 되도록 여행자를 초대한 사람은 달에 있었습니다. 지난 4월 업데이트 2.6.

확실히, 에 업데이트 이것은 더 흥미로운 사진 챌린지로 갈 더 많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참여 요건 3.2 Genshin Impact

npc childe in the event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genshin impact 3.2
만날 수 있는 NPC 차일드 (출처: VCGamers)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3.2 Genshin Impact는 2022년 11월 16일에 시작하여 2022년 12월 5일 시간으로 종료됩니다. 서버 각.

완료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벤트 이것은:

주요 요구 사항:

  • 계정이 모험 등급(AR) +30에 도달했습니다.
  • 아콘 퀘스트 "리투 탈출 계획"을 완료했습니다.
  • 전역 퀘스트 "스냅샷"을 완료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가제트 카메라

완료 요구 사항 계략 더 만족:

  •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Yoimiya "Carassius Auratus: Chapter I" 완료
  •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차일드 "Monoceros Caeli: Chapter I" 완료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차일드 그리고 요이미야 이나즈마의 한 장소에서 그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카메라를 준비하세요!

또한 읽기: 업데이트 3.2에 대한 Nahida Genshin 영향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이벤트 보상 3.2 Genshin Impact 3.0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겐신 임팩트 카메라
이벤트 중 사용된 카메라 장치(출처: VCGamers)

보상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얻을 수있는 30 개의 Primogem, 2 개의 Hero 's Wit 및 20,000 Mora입니다. 

총 14개가 있습니다 도전, 얻을 수 있는 총합은 420 Primogems, 28 Hero's Wit, 280,000 Mora입니다.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에서 이벤트를 재생하는 방법 3.2 Genshin Impact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원신 임팩트 위치 구운 돌숲 샘플 사진
이벤트 사진 결과 예시 (출처: VCGamers)

요컨대 Greenery Chapter라는 제목의 Outside the Canvas, Inside the Lens는 여행자들을 Teyvat의 전국 지역에서 사진을 찍도록 초대합니다.

촬영할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전 도전을 완료하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각 사진 위치의 특정 차이점.

이벤트 여기에서 Genshin Impact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각 지역의 자연 경관을 즐기십시오.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빠른 시작" 옵션을 누르면 월드 퀘스트가 나타납니다.

다음으로 시작하려면 Inazuma City에서 Asagiri라는 NPC를 만나도록 안내됩니다. 이벤트 이것.

아사기리와의 대화가 끝나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포토노트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 노트에는 위치와 해당 위치에서 열리는 챌린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읽기: Fabulous Fungus Frenzy Genshin Impact 가이드, Dori를 무료로 받으세요!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에서 이벤트 사진을 찍는 방법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겐신 임팩트 npc asagiri
NPC Asagiri (출처: VCGamers)

페이지에서 이벤트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녹지 장에서 사진 메모 확인 옵션을 누릅니다.

메뉴가 열리면 사진을 찍으러 갈 14개의 장소가 있으며 Mondstadt, Liyue, Inazuma, and 수메루.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genshin 충격 사진 메모 및 위치
사진 노트, 챌린지 및 위치(출처: VCGamers)

사진 중 하나를 클릭하면 나중에 Asagiri의 내레이션이 나타납니다. 오른쪽 하단에서 "사진 촬영 위치 확인"을 클릭하여 챌린지를 표시하고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 완료해야 하는 챌린지와 사진 위치가 표시됩니다. "사진 찍으러 가기"를 클릭합니다.

카메라로 표시된 사진의 위치를 보여주는 폴더가 열립니다. 가장 가까운 Teleport Waypoint로 이동하여 사진 촬영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가제트 사진 촬영을 시작하는 카메라. 위치에 도착하면 "사진 준비"를 클릭하여 사진을 찍습니다. 

캔버스 외부 렌즈 내부 원신 임팩트 카메라 설정
카메라 설정(출처: VCGamers)

다음으로 카메라 설정을 입력하여 결정합니다. 각도 멋진 사진들.

 3이있을 것입니다 각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위치, 확대/축소,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설정 확인"을 클릭하여 사진 모드로 들어가 사진을 찍습니다. 

다양하게 하셔야 합니다 도전 이전에는 이벤트 페이지에 있었습니다. 또는 볼 수 있습니다. 도전 화면 왼쪽에서 이행해야 합니다.

VCGamers는 자격을 갖춘 캐릭터 사용을 권장합니다. 도전 당신이 쉽게 끝낼 수 있도록 먼저 이벤트 이것.

캔버스 밖 렌즈 안 겐신 임팩트 챌린지
리스트 챌린지(출처: VCGamers)

일부에 도전, Elemental Burst 및 Elemental Skills와 같은 캐릭터의 원소 능력을 사용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각 캐릭터의 속성 능력은 지속 시간과 애니메이션이 다르기 때문에 이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잘못된 캐릭터가 있으면 완료에 실패합니다. 도전, 촬영 중 캐릭터가 카메라에서 사라져서인지, 엘리멘탈 스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외부 캔버스 내부 렌즈 겐신 임팩트 콘토 포토 챌린지 성공
성공적인 Gandharva 마을 사진의 예(출처: VCGamers)

VCGamers는 길게 누를 수 있는 엘리멘탈 스킬이 있는 캐릭터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잡고 있다) 이동, 비행, 형태 변경 또는 투명해지지 않는 공격 애니메이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