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6 게임의 최신 유출 기능, 이것을 보십시오!

GTA6

GTA 6 2024년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첫 시리즈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2022년 2월 4일 Rockstar Games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 이 게임은 현재 개발 중이며 2024년 또는 2025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일부 게임 개발자 업로드에서 GTA6 게임 이 게임의 최신 기능에 대한 일부 누출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게임이 출시되면 많은 팬들이 게임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스에서 이 게임은 농구, 마당 판매, 볼링, 전당포, 와플 하우스, 체육관, 레스토랑, 많은 나이트 클럽 및 기타 여러 명소와 같은 멋진 기능을 제공합니다.

GTA6 최신 유출

GTA6
GTA 6. 출처: 유튜브.

2023년 2월 13일, Rockstar Games 채굴자는 Grand Theft Auto 5에서 누락된 기능과 GTA 6 게임에 포함되어야 하는 기능에 대해 트윗했습니다. 

Grand Theft Auto 4에는 접근 가능한 레스토랑, 스포츠 경기장, 대형 교통 시스템 및 나이트클럽이 있지만 최신 게임에는 이전 게임만큼 오픈 월드 요소가 부족하다고 주장합니다.

Rockstar Games는 개선된 메카닉과 함께 다양한 사이드 활동으로 Red Dead Redemption 2와 유사한 오픈 월드를 만들려고 시도했습니다.

게임 스튜디오는 이 기능에 대한 세부 정보와 소문을 공식적으로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여러 출처가 유출된 것으로 인해 희망을 얻지 못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신난다!

게임 변경 사항

GTA6
GTA 6. 출처: 유튜브.

GTA 6는 현재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개발자가 제공한 대부분의 영상이 유출되었지만,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GTA 4에서 5로 가면서 NPC의 과도한 AI가 많이 아쉬웠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들은 게임이 설정된 세계에서 실제 살아있는 사람들로 볼 수 없습니다.

GTA 4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크게 도약했으며 NPC는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해 다양하고 역동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이 게임은 이전보다 더 나은 NPC 기능을 가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GTA6는 또한 더 현실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전 게임보다 더 흥미로울 것입니다. 따라서 지루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리즈에 추가된 가장 바람직한 것 중 하나는 잘 설계된 접근 가능한 인테리어가 있는 건물입니다. 개발자가 가능한 한 현실 세계에 가깝게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시대.

인기 있는 Rockstar Games 데이터 마이너 Ben은 카페 레스토랑에 대해 트위터에 글을 올려 다음 게임이 훨씬 몰입감 있고 좋을 것이라는 희망을 주었습니다.

하드웨어 기술이 차세대 출시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하고 유능해졌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규모의 게임을 지원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Rockstar조차도 Los Santos 시에 넓은 Blaine County 지역을 추가하여 이전 게임의 단조로운 Liberty City 맵을 수정하려고 했습니다. 

다양성을 추가하긴 하지만, 대부분은 황무지일 뿐이며 플레이어가 할 일이 많지 않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더 큰 맵을 자랑했지만 이번에 Rockstar Games는 광활한 오픈 월드를 더욱 흥미롭고 흥미롭게 만드는 공식을 찾았습니다. 

팬들은 지도의 모든 부분을 할 일이 많은 새로운 경험으로 만드는 유사한 종류의 살아있는 세계를 보게 되어 기뻐할 것입니다. 어때요, 준비되셨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큰 충전 보너스를 받으려면 다음에서만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