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의 5가지 주요 변경 사항

별 6개 GTA PS2 요령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는 막대한 양의 새로운 콘텐츠와 변경 사항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알아야 할 몇 가지 큰 변화가 있습니다.

Rockstar는 그들의 가장 큰 돈벌이인 GTA 온라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 같습니다. 그들은 발표했다 GTA온라인 게임에 새로운 기능과 게임 플레이 변경 사항을 가져올 새로운 여름 업데이트입니다.

GTA 온라인은 매년 수십억 달러를 벌었지만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많습니다.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꽤 정교하며, 최근 패치를 통해 팬이 좋아하는 프랭클린 클린턴과 실제 유명인 Dr. Dre는 새로운 모험을 함께합니다.

이것이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2022가 그토록 과장된 이유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가 2022년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경 사항 5가지를 소개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2022년 7월 26일에 나왔습니다.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2022 변경 사항

GTA 온라인은 이번 달 말에 도착할 새로운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가져올 일부 조정 및 새로운 기능은 Rockstar Games에서 공식적으로 확인했습니다. 개발자들은 가까운 장래에 게임이 취할 일반적인 방향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예정된 업데이트의 모든 주요 수정 및 개선 사항은 이 문서에서 다룹니다. 이 기사에서는 주로 공식적으로 발표된 업그레이드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일부 비공식적인 유출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게임 품질 개선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프랭클린

이 업데이트에서 Rockstar는 오프레서 Mk II 너프, 초대 전용 세션에서 판매 임무 활성화 등과 같은 커뮤니티의 오랜 불만 사항 중 일부를 해결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전자가 가장 바람직한 변화입니다.

자전거는 2018년 출시 이후 유족을 위한 최고의 수단이었으며 공개 세션의 질을 심각하게 떨어뜨렸습니다.

Nerf는 껍질이나 연기와 같은 대응책과 함께 자전거 미사일의 효율성을 감소시킵니다. 다른 탑승장비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이제 오프레서 Mk II를 더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오랫동안 요청해 온 몇 가지 개선 사항이 다가오는 여름 업데이트에 포함될 것입니다. 간식과 방어구 획득이 쉬워지고, 오프레서 Mk II에 대한 호밍 미사일과 대응책의 효율이 낮아지며, 초대 전용 세션의 판매 임무가 활성화됩니다.

Rockstar에 따르면 이는 이번 여름에 GTA 온라인 플레이어가 받게 될 삶의 질 개선 사항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앞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 입력을 추가하고 받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추가 변경을 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수정 사항은 플레이어 피드백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지불 증가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트레버 필립스 (출처: Gamexran)

팬들이 GTA 온라인에 대해 자주 제기하는 또 다른 큰 불만은 게임 내 돈을 모두 업그레이드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만 게임 내 돈을 버는 것이 고통스러울 정도로 느리다는 것입니다.

Rockstar는 모든 게임 모드에서 획득한 상금의 일부를 늘려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연삭의 양을 줄여 플레이어가 더 많은 돈을 위해 항상 같은 일을 하는 대신 그들이 즐기는 것을 할 수 있게 합니다.

Rockstar에 따르면 보디가드, 어소시에이트 및 MC 멤버에 대한 지불금이 증가할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혼자 플레이하는 것보다 협동 플레이에 참여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또한 적, 인종 및 일부 최종 강탈 모드에 대한 더 높은 지불금을 포함하여 다른 활동에서 더 많은 현금 보너스가 있을 것입니다.

Rockstar는 게이머의 시간에 대한 보상을 위해 어떤 게임을 선택하든 상관없이 모든 게임 모드에서 얻은 현금 상금을 늘릴 것입니다.

그들은 이러한 보상을 늘리면 사용자가 좋아하는 것을 하고 원하는 것을 더 빨리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와 같은 변경은 단조롭고 반복적인 연삭의 필요성을 제거하므로 플레이어 기반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IAA 연락 임무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니코 벨릭 (출처: Gamexran)

Rockstar는 뉴스와이어에서 다음 업데이트가 바이커, 건러너, 임원 및 나이트클럽 소유자의 범죄 경력을 확장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가 있을 것이며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IAA 연락 임무입니다. 플레이어는 GTA에서 처음으로 이 미션 동안 특수 IAA 필드 오퍼레이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다이빙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미션 프롤로그

인기 있는 데이터마이너 alloc8r이 더 많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분명히 완전히 새로운 활동인 스카이다이빙이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도입될 것입니다. 새로운 "스카이다이빙" 컬렉션이 함께 출시됩니다.

또한 유출자는 DLC 파일에 26개의 새로운 차량 슬롯과 2개의 새로운 무기(그 중 하나는 전술 소총)가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GTA 5 암호의 가장 완벽한 모음

특별 지원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GTA 5 (출처: Steam)

GTA 온라인은 2013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Rockstar는 수많은 업데이트를 통해 GTA 온라인을 적극 지원해 왔습니다.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그들은 앞으로도 게임을 계속 지원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는 그들의 분리 계획과 일치합니다. GTA온라인 GTA 5에서 GTA 6 출시 후에도 계속 실행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특별히 큐레이팅된 시즌 이벤트, 커뮤니티 챌린지, 추가 보너스 및 기타 선물과 놀라움을 통해 게임을 신선하고 역동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중범죄자, 바이커, 건러너, 나이트클럽 오너의 경력은 향후 GTA 온라인 업데이트에서 확장될 것입니다. 이 기능은 GTA 5의 차세대 에디션에서 처음 도입되었으며 다른 플랫폼에서도 제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GTA 온라인 자동차 4대

또한 플레이어에게 초기 범죄 음모를 조사하기 위해 특수 IAA 현장 요원으로 모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일련의 접촉 임무도 포함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