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에서 승무원을 만드는 방법, 나만의 미션 만들기!

GTA 5에서 승무원을 만드는 방법

승무원을 만드는 방법 GTA 5 상당히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선수들은 GTA 5 기술적으로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기사에서는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GTA 5 트로피 목록이 있습니다.

GTA 5 온라인

GTA 5 온라인에서 승무원을 만드는 방법
GTA 5 바탕 화면.

익숙하지 않은 분 오픈 월드 게임 이 가장 경이로운? 다양한 교육 및 업무 배경을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GTA 게임의 흥분에 주목합니다.

특히 출시된 게임들은 락스타 게임즈 그것은 최신 게임인 GTA 5에 온라인 기능이 있습니다. 그 게임에서, 여러분은 플레이메이트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Role Play 게임의 개념을 수행하여 흥미진진한 미션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Role Play의 컨셉으로 액션을 하기 전에 먼저 자신만의 크루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GTA 5에서 승무원을 어떻게 만드나요? 수행원 VCGamers 뉴스 쉬운 단계를 제시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온라인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최고의 자동차 5가지

GTA 5 온라인에서 승무원을 만드는 방법

GTA 5 승무원
GTA 5 스토어에서 강도를 저질렀습니다. 출처: Youtube.

첫 번째 단계는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락스타 소셜 클럽. 그 후 페이지에는 자신의 승무원을 갖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절차가 표시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를 선택하거나 클릭합니다.승무원 만들기".
  • 그런 다음 승무원 색상, 승무원 이름, 승무원 사진, 승무원 모토 등과 같은 세부 사항과 함께 승무원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 모든 것이 결정되면 "이 승무원 저장"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 성공! 이미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나만의 크루가 있습니다!

크루를 만들 때와 만든 후 주의해야 할 두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다른 플레이어의 크루 이름과 다른 고유한 크루 이름을 만들어야 합니다. 둘째, 한 번에 크루 리더만 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크루에서 혼자 플레이하고 싶지 않습니까? 그러기 위해서는 앞서 만든 크루에서 함께 플레이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플레이어를 모집해야 합니다. 승무원을 모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온라인에서 꼭 사야 할 집 5곳

친구 기능에서 승무원 모집

GTA 5의 승무원
GTA 5 온라인.

나만의 크루를 만들기 전에 이미 여러 명의 플레이메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초대 또는 "승무원 초대" 옵션을 통해 모집할 수 있습니다.

비결은 "옵션" 메뉴에 들어가 "친구" 옵션을 선택하고 몇 명의 친구를 선택하여 자신의 크루에 합류하도록 초대하는 것입니다!

승무원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항상 자신의 승무원으로 활동해야 합니다.

외국인 선수에서 승무원 모집

와 같은 다른 게임과 거의 동일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외국인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사람. 요점은 그들이 먼저 온라인 상태여야 승무원에 합류하도록 초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령은 "옵션" 메뉴에 들어가 "온라인" 옵션을 선택하고 "플레이어" 옵션을 선택한 다음 영입하기에 적합해 보이는 플레이어를 한 명 또는 여러 명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른 조직에서 플레이어 모집

GTA 5 승무원 중 한 명
GTA 5 승무원.

GTA 5 온라인의 크루 한 명은 최대 1,000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다른 사람의 크루에 속해 있는 플레이어를 초대해도 괜찮습니다.

비결은 "옵션" 메뉴에 들어가서 "온라인" 옵션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Suggested Crew" 또는 "Friends Crew"라는 단어를 클릭하면 기존 승무원 목록이 표시됩니다. 마지막 단계는 이름을 선택하고 자신의 크루에 가입할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것입니다.

GTA 5에서 크루를 만드는 방법이 완료되었으며 함께 플레이하도록 초대할 여러 플레이어도 모집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Rockstar Games에서 창의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크루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GTA 5 온라인의 크루에서 시도할 수 있는 활동을 소개합니다.

  • 역할극 활동 또는 역할극 게임 플레이하기. 이 게임 모드는 배우처럼 자신을 정의한 역할처럼 행동하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습니다!
  • 다른 갱단과 절도, 총격전 등 각종 범죄 행위를 저지른다. 물론 현실 세계에서 이러한 것들을 구현할 수는 없습니다.
  • 순위표 열에서 온라인 평판을 얻기 위해 다양한 임무와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자신의 팀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완전한 GTA 5 PC 치트 컬렉션

따라서 GTA 5 온라인에서 승무원을 만드는 방법과 다양한 기능 및 이점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아보세요!

이 GTA 5 게임에 대해 방금 들었다면 GTA 5 게임은 무료 게임이 아니므로 먼저 Steam 잔액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 할 수있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으로 GTA 5를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Steam 잔액을 구매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