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Day 1 그랜드 파이널

PMPL ID 시즌 3 Day 1 그랜드 파이널

PMPL ID 시즌 3 그랜드 파이널이 드디어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를 시작했습니다. 1일차 그랜드 파이널의 결과는 놀라웠는데, WWCD에서 우승하지 못한 채 순위 1위를 차지한 GD Gids가 있었습니다.

시즌 3 결승전은 3일 동안 진행되며 하루에 6경기가 진행됩니다. 포인트 카운트가 0부터 다시 시작되기 때문에 각 팀은 동일한 기회를 갖습니다.

그랜드 파이널의 첫날은 흥미로운 놀라움으로 가득했습니다. 정규시즌에서 부진했던 팀들이 결승전에서는 오히려 좋은 모습으로 돌아왔다.

GD Gids는 매우 일관되게 수행했습니다. 비록 그들이 WWCD에서 이기지는 못했지만, 그들은 거의 항상 후반부에 침투하여 최대 배치 점수를 얻었습니다.

첫날 6번째 WWCD는 서로 다른 팀이 우승했습니다. 전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PMPL ID 시즌 3 Day 1 최종 결선 결과
PMPL ID 시즌 3 Day 1 그랜드 파이널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매치 1 – 사녹: Geek Fam

매치 2 – 에란겔: 오닉 e스포츠

매치 3 – Miramar: Skylightz Gaming

경기 4 – Sanhok: Bonafide Esports

Match5 – Miramar: Boom Esports

매치 6 – 에란겔: Bigetron Red Aliens

Geek Fam은 Sanhok의 개막전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포메이션은 마지막 서클까지 4명의 플레이어로 그대로 유지되었으며, 제3자 액션에서 많은 킬을 얻었고 마침내 WWCD에서 우승했습니다.

2경기는 에란겔에서 놀라운 활약을 펼친 오닉이스포츠의 것이었다. 그들은 WWCD에서 우승하기 위해 마지막 서클에서 4명의 Victim 플레이어를 물리쳤습니다.

매치 3에서는 Miramar에서 GD Gids와 Skylightz Gaming(SG) 간의 흥미진진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예상외로 마지막 SG 선수였던 Pinky는 실제로 3명의 GD 선수를 마무리하고 WWCD에서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4경기의 두 번째 사녹은 상대적으로 안전한 원을 그리며 더 고르게 달립니다. Bonafide는 마지막 서클에서 RRQ를 이기기 위해 더 많은 플레이어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매치 5, 두 번째 Miramar, Boom은 마지막 서클에서 BTR RA 및 GD Gids와의 결투에서 승리했습니다. Boom은 GD Gids를 물리 치기 위해 고지대에서 승리했습니다.

첫날의 마지막 경기는 흥미진진했습니다. BTR RA는 실제로 잘 플레이한 GD Gids를 물리치고 마침내 첫 번째 WWCD에서 우승했습니다.

임시 순위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PMPL ID 시즌 3 그랜드 파이널 1일차 전체 순위는 GD Gids를 과소평가할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기 GD Gids가 PMPL ID 시즌 3에서 챔피언이 될 것인가?

Nicil et al. WWCD에서 우승하지는 못했지만 6경기에서 총 85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습니다.

GD의 점수는 특별합니다. 그들은 WWCD에서 우승한 다른 6개 팀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85점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만 내일 토요일(17/4)과 일요일(18/4)에 아직 12경기가 더 남아있습니다. GD가 그들의 입장을 고수할 수 있을까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