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tadia, 지연 없이 4K 게임 플레이

구글 스타디아
구글 스타디아 드디어 사용 가능. Google Stadia는 Google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이론적으로 Stadia는 글로벌 게임 산업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Google Stadia는 완전히 새로운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이것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확실히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그럼 어떤 게임이 있을까요?

알다 구글 스타디아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Stadia는 Google의 새로운 게임용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Stadia를 통해 더 이상 PC나 콘솔에서 플레이하지 않고 선택한 화면에서 직접 플레이하게 됩니다. Google의 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면 값비싼 PlayStation이나 Xbox 없이도 TV나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신 Assassin's Creed를 초당 60프레임 이상의 4K 형식으로 브라우저에서 재생합니다. 빠른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됩니다. Google에 따르면 4K 디스플레이에는 35~40Mbps의 속도가 충분합니다.
Stadia를 사용하면 Google 서버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에 최고의 하드웨어를 갖춘 데이터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려면 게임이 포함된 서버에 연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본질적으로 다른 게임처럼 플레이할 수 있는 선택한 게임의 라이브 스트림을 받습니다.
Stadia는 현재 게임 콘솔보다 강력합니다. TV에서 초당 60프레임의 4K 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연이 최소화되어 가능한 최고의 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여러 대의 콘솔을 TV에 연결한 게이머라도 Stadia는 제공할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좋아하는 게임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완전히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고 있으므로 몇 초 만에 게임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장애물이 전혀 없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YouTube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서 작동합니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Chrome의 탭을 통해 플레이합니다. 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Stadia 앱을 사용하고 있지만 일부 기기에서만 작동합니다.
Google Stadia를 지원하는 기기는 Pixel 2(XL), Pixel 3(XL), Pixel 3a(XL), Pixel 4(XL), Samsung Galaxy S8(Plus), Samsung Galaxy Note 8, Samsung Galaxy S9(Plus), 삼성 갤럭시 노트 9, 삼성 갤럭시 S10(플러스), 삼성 갤럭시 노트 10(플러스), 삼성 갤럭시 S20(플러스/울트라), Asus ROG Phone, Asus ROG Phone 2, Razer Phone 및 Razer Phone II. 최고 이미지 품질은 현재 최대 4K에 불과하지만 Google은 이를 8K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며 초당 120프레임도 가능할 것입니다. Google에서 이 지원을 언제 출시할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게임 게임

Google Stadia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게임에는 Destiny 2, Mortal Kombat 11 및 Red Dead Redemption 2가 포함됩니다. 기타에는 Assassin's Creed Odyssey, Doom, Metro Exodus 및 Borderlands 3가 포함됩니다. Google은 또한 2020년에 120개 이상의 게임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컨트롤러로 플레이

PC에서 게임을 하는 경우 자신의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TV에서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전용 Stadia 컨트롤러와 Chromecast를 사용하세요. Google의 Stadia 컨트롤러는 IDR 980,000에 판매됩니다. 컨트롤러는 홈 WiFi 네트워크를 통해 Google 서버에 직접 연결되므로 최소한의 지연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에서 Stadia를 사용하는 경우 다른 컨트롤러를 기기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ony의 PlayStation DualShock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안정적인 인터넷도 필요합니다. 권장되는 최소 속도는 10Mbps입니다.
하지만 4K 해상도로 재생하려면 최소 35Mbps가 필요합니다. 콘솔과 물론 게임용 PC는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이는 상당한 비용 차이를 만듭니다. 이것은 또한 Stadia가 예산이 부족한 게이머들에게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업데이트 없음 및 즉시 재생

Stadia에서는 게임 업데이트도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바로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YouTube는 당시 비디오를 보고 있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새 창에서 방금 시청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비디오와 동일한 레벨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Netflix, Spotify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게임에 액세스하기 위해 물리적 미디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tadia를 실행하면 다운로드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Google Stadia를 통해 게임을 무료로 스트리밍할 수 있지만 게임을 한 번 구매해야 합니다. 최대 1080p의 해상도로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사운드는 스테레오입니다.
Google Stadia Pro 회원은 월 10유로를 지불합니다. 이를 통해 초당 60프레임의 4K 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트랙은 5.1 버전이므로 모든 인게임 액션을 더 잘 즐길 수 있습니다. 유료 회원은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청구할 수 있는 두 개의 게임이 매달 제공됩니다. 한 달이 끝나고, 계략 더 이상 무료로 청구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