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적이지만 기다려온 Google Pixel 5a - 1부

구글 픽셀 5a

Google Pixel 팬이라면 다음 Pixel 시리즈가 저렴한 가격에 출시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을 것입니다. Google의 다음 저렴한 스마트폰 시리즈는 Google Pixel 5a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2020년 8월 초 구글 픽셀 4a가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그 후속작으로 소문난 시리즈, 즉 구글 픽셀 5a가 곧 구글에서 선보일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그러나 다음 Pixel 시리즈가 5월에 출시될 것이라는 몇 가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Pixel 4a의 출시 가격이 미화 350달러에 미치지 못하거나 약 IDR 500만 달러로 환산했을 때 알 수 있듯이 최근 몇 가지 휴대전화 시리즈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 Google이 Google Play에서 위험한 애플리케이션을 정리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Google Pixel 4a의 인도네시아 여정 개요

최신 HP 픽셀에 500만 루피아? 어떻게 생각해? 하지만 이 모든 것의 실체를 알고 계십니까?

알고보니 공식 채널(인도네시아 공식 보증이 있는 휴대폰이 아닌 공식 경로)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입국할 때 많은 판매자가 Google Pixel 4a를 일반 변형의 경우 800만 루피아, 5G의 경우 1000만 루피아에 이르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변종.

왜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까? 많은 판매자들이 공식 세금을 내야 한다고 알리고 IMEI 등록비를 세관을 통해 Kominfo에 지불합니다. 그래서 그들에 따르면 그들이 나열한 가격은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판매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구글 픽셀 4a 토코피디아
출처: Tokopedia Merchant의 스크린샷

그런 다음 일부 판매자는 이 Pixel 스마트폰을 인도네시아에 안전하게 가져오기 위해 지출한 비용도 첨부했습니다.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금 등 구글 픽셀 4a
출처: Tokopedia Sukses Sentosa Merchants

세금 등의 비용이 환상적이지 않습니까? Google이 언제 Pixel 스마트폰 시리즈를 인도네시아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생각하십니까? Viciger 아는 사람 있어?

Google Pixel 5a가 존재합니까?

Pixel 4a 출시에 이어 Pixel 4a 5G 출시에 이어 2020년 새로운 Pixel 시리즈의 표지로 Pixel 5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Pixel 시리즈가 곧 출시될 예정인데 Google Pixel 5a가 곧 출시될지 여부가 관건입니다.

구글 픽셀 5a
Google Pixel 5, 출처: GSMArena

Pixel 4a는 전체적으로는 아니지만 대체로 Google Pixel 4를 따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구글 픽셀 5a가 어떤 사양을 탑재할 것인지에 대한 최소한의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전 픽셀 5 시리즈의 사양을 잘라서 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기다리고 있는 구글 픽셀 5a는 과연 존재할 것인가, 존재하지 않을 것인가? 자, 2부에서 다음 토론을 계속 읽으십시오.

다음 읽기: 비공식적이지만 기다려온 Google Pixel 5a – 2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