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Google이 Google Play에서 위험한 애플리케이션을 정리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2021 Google은 Play 스토어에서 위험한 앱을 정리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Google은 최근 Google Play에서 특히 Android용 악성 앱을 제거하기 위한 노력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Google Play의 제품 관리 신뢰 및 안전 이사인 Krish Vitaldevara는 Google이 작년에 약 119,000개의 앱 개발자 계정을 삭제했으며 유해한 것으로 분류된 962,000개 이상의 앱이 Play 스토어에 표시되지 않도록 차단했다는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악성 앱과 개발자를 식별하고 완화하는 것과 관련된 우리의 핵심 노력은 새로운 적대적 행동과 악용 형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해서 발전했습니다.

2021 Google은 Play 스토어에서 위험한 앱을 정리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 스크린샷(webview)

본질적으로 Vitaldevara는 전 세계 Android 사용자에게 지금까지 Google이 불량하거나 위험한 애플리케이션 및 개발자를 식별하고 완화하는 작업을 계속하여 나중에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에서 전쟁을 계속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남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Google은 이것이 2021년에도 직면해야 할 과제임을 이해합니다. 기본적으로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자신의 .apk를 업로드하기 위한 포털)은 '특별한 제한' 없이 누구나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크롬을 정리된 모양으로 만들고 싶으십니까? 지금 새로운 탭 그룹화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새로운 정책은 위험한 애플리케이션이 Play 스토어에 진입하는 것을 예방하는 단계입니다.

Google은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Google Play에 유해한 앱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oogle은 무책임한 개발자의 악성 앱 진입을 줄이기 위해 Google Play에 일련의 새로운 정책을 제정했습니다.

구글 플레이프로텍트
구글 플레이 프로텍트

Google Play에서 애플리케이션 보안의 최전선인 Play Protect는 여전히 개선이 필요하며 Google도 블로그에서 아직 완벽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최근에는 Google Play의 앱이 맬웨어에 감염되었다는 몇 가지 새로운 보고서도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업체 '업스트림'의 데이터에 따르면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등 신흥 시장의 모바일 기기 6대 중 1대는 악성코드에 감염된 애플리케이션을 1개 이상 탑재하고 있다.

더 흥미롭게도 Upstream은 29%의 악성 애플리케이션이 여전히 Google Play에서 소싱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이는 Play 프로텍트를 사용하는 Google이 이에 대응하기 위해 여전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 보고서는 또한 Google의 보호 메커니즘이 악성 앱을 사용하는 악성 개발자를 플랫폼에서 멀어지게 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그 무책임한 개발자들은 단념하지 않고 대신 타사 스토어에 앱을 게시합니다. 지금까지 apkpure, aptoide 등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Google Play 외부에서 앱을 설치하지 마세요.

기본 설정에서 Google Play 이외의 소스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처음 설치하려는 경우 휴대전화에서 자동으로 이에 대한 승인을 요청합니다.

권한 알 수 없는 앱 설치
알 수 없는 앱 권한 설치

당신을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유혹하지 마십시오 매혹 예를 들어 Spotify, Youtube, Netflix 등의 MOD와 같이 유료 스트리밍 액세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MOD 응용 프로그램 또는 수정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게 하면 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개인/중요한 데이터가 비밀리에 도용된 후 오용됩니다.

Vicigers님, Google Play 외부에서 .apk 애플리케이션을 자주 설치하시나요? 지금까지 계속하고 있다면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겠지만 정식 출시 전에 응용 프로그램을 시행 착오해야 하는 개발자라면 다른 문제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