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의 여신, 매우 흥미로운 가챠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RPG 게임에서 Gacha는 정말 어려운 기능입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희귀도 또는 희귀도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를 얻기 위해 하키를 시도합니다. 희귀한 캐릭터일수록 가챠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창세기의 여신도 성공 확률이 높은 가챠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가차에 관한 것이 아니라 창세기의 여신 게임도 고급스러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창세기의 여신에게 제공할 것이 아직 많이 있습니다. 아래 리뷰를 읽어보세요.

매혹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비주얼

창세기의 여신을 처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코나미나 반다이와 같은 사쿠라 국가의 대형 개발자가 만든 것과 동등한 시각적 외관에 즉시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플레이어는 유연한 얼굴 제스처, 놀라운 3D 배경 디스플레이 및 기타 다양한 세부 정보를 통해 캐릭터의 세부 정보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음성 추가도 매우 상세합니다. 각 캐릭터는 진행되는 스토리를 따라가는 지원 음성으로 채워져 게임이 살아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 제공

기능의 완성도는 RPG 게임에 반드시 존재해야 하는 부분이다. 그리고 개발자 Goddess of Genesis는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줄 여러 흥미로운 기능도 포함시켰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플레이어에게 자이로 기능이 포함된 로비 보기가 제공됩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휴대폰을 움직일 때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따라 로비의 배경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명확하게 관찰하여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투 시 플레이어는 전투가 지루하지 않도록 최대 180도까지 모든 위치에서 시야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턴 기반 전투

창세기의 여신의 경기는 일반적으로 일곱 개의 대죄 모바일과 거의 동일하지만 카드 방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투 중 진형 패턴과 요소 사용도 같은 점입니다. 창세기의 여신에서 공격 순서는 이전에 제시된 패턴을 따릅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제한된 공격을 시작할 때 각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상적인 측면은 Hero Defender를 활성화할 때 상대의 공격을 받을 때 다른 모든 Hero를 자동으로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포메이션을 위한 4개의 슬롯이 있는 영웅의 포메이션을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사전 설정을 정렬한 다음 특정 요소를 가진 상대와 대결하도록 저장할 수 있으므로 보유한 영웅 요소가 적 팀보다 높을 경우 통계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여러 레벨이 포함된 메인 스토리를 플레이하면서 시작됩니다. 각 레벨은 전투를 통해서만 완료되는 것이 아니라 오픈 레벨에 기호를 배치하거나 몬스터의 공격으로부터 지역을 방어할 때 FPS를 쏘는 등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창세기의 여신의 레벨은 일반과 엘리트의 두 가지 유형으로 그룹화됩니다. 일반 레벨에서는 플레이어가 동일한 스토리를 완료해야 하지만 더 어려워지지만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메인 미션 외에도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고 싶다면 챌린지 모드 또는 아레나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가차 시스템

창세기의 여신에서는 확률이 높은 가챠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는 기본 SSR 1개와 표준 영웅 1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창세기의 여신은 기믹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SSR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다른 여러 가챠에서는 플레이어가 SSR을 얻지 못한다면 적어도 SR 캐릭터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가챠 후 지급되는 수수료에 해당하지 않는 일반 아이템이나 캐릭터는 받지 마세요. 플레이어가 SSR을 얻지 못하더라도 원하는 영웅의 아이템으로 레어리티 업그레이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챠 밖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옵션이 여전히 있습니다.

창세기의 여신 가챠 방식이 너무 좋긴 하지만, 사실 이 게임을 정말 재미있게 만드는 것은 세심한 시각적 외관과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조건에서 각 전투에서 승리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보다 창의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플레이어는 더 흥분하여 영웅을 키울 수 있습니다. 단지 Goddess of Genesis는 그라인딩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특히 그라인딩 시스템을 좋아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위해 부담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