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화력전에서 글루월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전투에서 Gloo Wall의 다양한 용도 알아보기 프리파이어 실제로 전투 기술을 향상시키고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Gloo Wall은 Free Fire의 다목적 아이템입니다. 더 숙련된 플레이어는 일반적인 상황이 아닌 매우 창의적인 방법으로 Gloo Wall을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라도 플레이어 경험을 통해 Free Fire 전투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경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는 Free Fire 전투에서 Gloo Wall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Free Fire 전투에서 글루 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무료 소방 전투에서 Gloo Wall을 사용하기에 적절한 시기

적을 쫓다

무료 화재 전투

Free Fire에서 서두르게 만들 때는 항상 엄폐물 뒤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방어적인 사람들은 종종 더 많은 이점을 갖습니다.

그러나 적을 밀어낼 때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단단한 엄폐물을 항상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Free Fire 전투 중에 Gloo Wall을 사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여러 개의 Gloo Wall을 사용하여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적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싸움에서 도망

무료 화재 전투

Free Fire 전투에는 치유 아이템이 부족하거나 나쁜 위치에 있는 것과 같이 경험할 수 있는 나쁜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그 시간 동안 가장 좋은 것은 Gloo Wall을 사용하여 물러나는 것입니다. "backrun Gloo Wall"이라는 작은 기술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적을 처리하면서 적 주위에 Gloo Walls를 퍼뜨리는 동안 뒤로 달려가게 됩니다.

적의 입구 차단

무료 화재 전투

집의 문을 막으면 적이 들어오는 것을 막거나 밀어낼 때 출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나이리 캐릭터가 있다면 적이 이 Gloo Wall 바리케이드를 뚫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 전략은 폐쇄된 공간에서 자유 사격 전투에 매우 잘 사용됩니다. 당신이 건물이나 집에서 전투 중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데 현명해야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단지 추가 항목이 아닙니다.

글루 벽을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은 적을 집 안이나 사다리 옆에 가두는 것입니다. 집안에서 적을 쫓는 대신 연막탄과 글루 벽으로 적을 가둘 수 있습니다. 이 트릭은 전체 분대 상황에서도 유용합니다.

건물 오르기

무료 화재 전투

Free Fire의 고원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 지역에 대한 더 나은 시야를 갖게 될 것입니다. 적들은 당신에게 가까이 갈 수 없으며 일부는 당신이 애초에 거기에 있었다는 것을 의심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위치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는 Gloo Walls를 사용하고 쌓아서 사다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눈에 띄지 않게 건물 꼭대기에 있는 적을 파괴할 적기입니다. 불행히도 이와 같은 상황에서는 이러한 상황에서 귀하를 보호할 준비가 된 다른 파트너가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갑옷과 무기를 완전히 갖추고 있을 때 가장 좋은 전략은 적 몇 명을 제거하는 동안 몸을 숨기는 것입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gloo 벽을 쌓거나 사다리를 형성하여 접근하기 어려운 일부 위치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Agil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근접 전투에서 피해 차단

무료 화재 전투

Free Fire의 Gloo Wall은 플레이어가 충분히 숙련된 경우 근접 전투에서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Free Fire 근접 전투에서 Gloo Walls를 사용하여 자신의 엄폐물을 만들어 적의 공격을 차단하고 주도권을 잡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소총과 SMG 같은 무기는 이 거리에서 매우 빠르게 당신을 폭파시킬 수 있으며 Gloo Wall이 당신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Gloo Wall Horns 스킨을 얻는 방법

프리파이어 전투에서 글루월을 써야 하는 상황이나 조건이었다. 아무 전략 없이 그냥 사용하지 마세요. 위에서 알려드린 가이드라인으로 더 이상 선수단에 부담이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