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Gladiator Finale 사용자 추천

Gladiator Finale는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개선할 수 있는 통계 사용자를 위한 ATK.

이 아티팩트 세트는 다양한 기존 캐릭터, 특히 DPS 캐릭터 또는 절실히 필요한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통계 ATK.

VCGamers는 이 Gladiator Finale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적합성이 테스트된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편집했습니다.

또한 읽기: Bolide Genshin Impact 사용자 권장 사항 되돌리기

호환되는 캐릭터는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합니다.

글래디에이터 피날레를 파밍할 수 있는 보스 라이덴 쇼군
Boss Raiden Shogun Gladiator Farming Place Finale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Gladiator Finale는 Genshin Impact의 4성 및 5성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티팩트 세트 모음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인공물과 다른 농업 사용자 지정 도메인에서는 Gladiator Finale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를 얻는 방법은 주간보스, 일반보스, 스파이럴어비스 3가지가 있습니다..

주간 보스는 보상만 받을 수 있는 보스입니다(부활) 일주일에 한 번. 예를 들면 Dvalin, Andrius, 차일드, 그리고 라이덴 쇼군

일반 보스는 항상 그 자리에 있는 보스이며, 부활 매일. Hypostasis, Jadeplume Terrorshroom 및 Regisvine이 그 예입니다.

마지막 방법은 Spiral Abyss에서 얻은 Domain Reliquary라는 상자입니다.. 끝내고 나면 그리고 바닥 확실히, 이 Domain Reliquary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Genshin Impact Gladiator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원신 임팩트 피날레 검투사 아티팩트 세트
Genshin Impact Finale Gladiator Artifact Set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Gladiator Finale 아티팩트 2세트는 +18%의 추가 ATK를 제공합니다.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글래디에이터 피날레의 경우 35% Normal ATK DMG, Charged Attack DMG, Plunged Attack DMG 형태로 ATK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유물 보너스는 이 유물 세트의 사용자가 검, 클레이모어 또는 폴암을 사용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이 세트는 유효하며 추가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DMG 예를 들어 다른 사람 바늘 주입 Crescent Pike의 총에서.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qiqi genshin 충격은 검투사 피날레 사용에 적합합니다.
Gladiator Finale를 사용하여 적합한 Qiqi Genshin Impact(출처: VCGamers)

Gladiator Finale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실험 결과 검, 클레이모어, 폴암을 사용하는 거의 모든 캐릭터가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2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 아티팩트는 당신의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짓다 예를 들어 Xiao, Diluc, Keqing, Xinyan과 같은 DPS로 청윤, 그리고 엠씨(여행자).

아티팩트 4세트의 사용은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통계 자원으로서의 ATK 규모 능력과 기술 캐릭터의.

캐릭터의 예로는 Kamisato Ayato, Jean 및 Qiqi가 있습니다. HP 회복 능력 (힐링 보너스) 진 피륙 그리고 치치 캐릭터의 ATK가 얼마나 큰지에 따라 계산됩니다.

엘리멘탈 스킬 카미사토 아야토 Ayato의 일반 공격을 Hydro DMG로 변경하는 것도 ATK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따라서 Ayato는 사용하기에 적합했습니다. 풀세트 이 유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