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ded Dreams Genshin Impact 사용자를 위한 추천 캐릭터

사이노 유저 캐릭터 길디드 드림즈 겐신 임팩트

Gilded Dreams는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개선할 수 있는 통계 사용자를 위한 원소 마스터리.

많은 새로운 캐릭터가 Elemental Mastery를 하나로 사용합니다. 통계 메인 좋아요 시노 그리고 닐로우 그의 재능을 설명하는 것은 이 유물을 획득하기에 좋은 것으로 만듭니다. 

VCGamers는 이 Gilded Dreams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적합성이 테스트된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편집했습니다.

또한 읽기: Cyno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호환되는 캐릭터는 Gilded Dreams 유물 세트를 사용합니다.

화려한 꿈 겐신 임팩트 도메인 고독한 깨달음의 첨탑
고독한 깨달음의 영역 첨탑(출처: VCGamers)

Gilded Dreams는 4성 및 5성 유물 선택에 사용할 수 있는 유물 세트 모음 중 하나입니다. 계략 원신 임팩트. 

이 아티팩트를 얻는 방법은 Sumeru, Dharma Forest, Avidya Forest에 위치한 Spire of Solitary Enlightenment 도메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도메인은 The Chasm 옆에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쉽습니다.

또한 읽기: Build Dendro Traveler Genshin Impact: Skills to Party

Gilded Dreams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Gilded Dreams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Gilded Dreams Artifact Fullset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Gilded Dreams 아티팩트 세트 2개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엘리멘탈 마스터리 +80만큼.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Gilded Dreams의 버프 아티팩트 사용자의 캐릭터 요소와 아티팩트의 캐릭터의 유사성에 따라 파티.

원소 반응을 유발한 후 8초 이내에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구성원의 원소 유형에 따라 버프를 받습니다. 파티 다른.

버프 첫 번째는 멤버 1인당 ATK 14% 상승 파티 그 요소 유형은 장착 캐릭터와 동일합니다.

요소가 다른 경우 아티팩트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버프 각 마나에 대해 50씩 증가하는 Elemental Mastery의 형태로 버프 위에서 언급한 것은 최대 3자까지 계산됩니다. 

이 효과는 8초마다 한 번씩 발동될 수 있으며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필드에 있지 않을 때에도 여전히 효과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오프 필드).

또한 읽기: Nilou 빌드 2022: 재능, 기어 및 팀 구성 요소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cyno는 gilded dream 겐신 임팩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Cyno는 Gilded Dreams Genshin Impact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출처: VCGamers)

Gilded Dreams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실험 결과에서 이 아티팩트는 여러 문자와 일치합니다. 콜레이, 시노, 닐루, 덴드로 트래블러, 카에데하라 카즈하, 토마, 도리, Sucrose, Kuki Shinobu 및 Yae Miko.

모든 캐릭터는 캐릭터에게 충분한 원소 마스터리를 제공하고 버프 의 캐릭터들에게 파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