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시마의 유령, 사무라이의 길을 걷다

Ghost of Tsushima는 고전적인 사무라이 테마로 Sucker Punch Productions에서 제작한 PS4 콘솔용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이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 아직 드물기 때문에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다음 리뷰를 읽으십시오.

Ghost of Tsushima_20200628122942

내러티브 흐름

Ghost of Tsushima는 사카이 진이라는 사카이 일족의 사무라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자신의 마을을 장악하려는 몽골 군대를 저지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몽골 군대는 무자비하고 강력한 코툰 칸의 통제하에 있었습니다. 쓰시마 섬의 모든 사무라이는 마을을 지키다 죽어야 했고 쓰시마의 지도자가 된 진과 그의 삼촌만 몽골군에 포로로 잡혀갔다. 진은 쓰시마 마을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진도 고스트라는 별명을 가진 암살자가 되기로 결심했다.

Ghost of Tsushima는 다양한 영역이 있는 매우 큰 오픈 월드 맵을 제공합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지역에 들어갈 때마다 날씨, 낮과 밤의 변화, 다른 유형의 적을 포함한 다양한 식물과 동물 등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Ghost of Tsushima는 미학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오픈 월드 설정을 제공할 정도로 잘 만들어졌습니다.

인도하는 바람과 함께하는 몰입형 탐험

탐사 또는 탐사는 Ghost of Tsushima에서 플레이어의 주요 활동입니다. 수행 된 탐사는 섬의 모든 지역을 포함했습니다. 이 게임은 가이드 메뉴를 제거하고 Guiding Wind라는 흥미진진한 메뉴로 대체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지도에서 위치를 태그한 다음 단순히 바람을 따라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올바른 길을 가기 위해 바람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경로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인도하는 바람 메뉴 외에도 때때로 플레이어는 익숙하지 않은 위치로 안내할 수 있는 새를 찾습니다.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위치, 예를 들어 마을, 여우 굴, 신사, 온천, 캠프 및 몽골군이 점령한 큰 요새. Ghost of Tsushima는 탐험하기 재미있는 오픈 월드를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지도의 여러 위치를 방문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확실히 매력적인 상품을 받게 됩니다. Ghost of Tsushima는 메인 퀘스트인 Jin's Journey, Tales of Tsushima, Mythic Quest로 구성된 세 가지 퀘스트를 선보입니다. 제공되는 각 퀘스트는 정말 진지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단순하고 단조로운 가져오기 퀘스트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진의 탐험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게 됩니다.

야만적인 전투

사무라이를 테마로 한 게임인 Ghost of Tsushima는 사실적인 요소와 화려한 액션을 결합하여 전투 시스템을 제시하려고 합니다. 각 캐릭터의 공격은 피가 흩어지도록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이 자연스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매번 상대는 자신의 위치가 엇갈려야만 무너질 수 있는 강력한 방어력을 갖추고 있다. 그 순간 새로운 플레이어가 상대방의 HP를 빼앗아 그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Game Ghost of Tsushima는 체력 표시줄 위의 둥근 노란색 표시줄인 Resolve도 구현했습니다. 그 기능은 특수 스킬을 발동하면서 HP를 채우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Resolve를 채울 수 있으며 방법은 적을 물리치거나 치명적인 공격을 받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Bamboo Cutting을 실행하거나 Legend 레벨을 업그레이드하여 Resolve의 최대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Ghost of Tsushima 전투는 검을 사용합니다. 진은 카타나를 휘두를 때 네 가지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각 자세는 서로 다른 유형의 상대를 상대로 사용할 때 고유한 효과를 가집니다. 예를 들어 진은 손에 검을 들고 몽골군을 상대할 때 스톤 스탠스를 발동시켜야 한다. 그런 다음 방패가 있는 상대는 물 태세를 사용하여 정복할 수 있습니다. 창을 사용하는 상대는 바람 태세로 제압할 수 있습니다. 키가 큰 상대는 Moon Stance를 사용하여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투 스타일 또는 다양한 적의 선택은 Ghost of Tsushima를 정말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바로 시도해야 하는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즉, 달성한 진행 상황에 따라 복잡하고 더 다양한 게임 선택을 제공하는 스킬 트리 시스템입니다. 진을 고스트로 전환하면 플레이어는 점착 폭탄, 쿠나이, 타격 파이프, 연막탄과 같은 무기와 진을 닌자처럼 느끼게 할 그래플링 훅과 같은 지원 장비에 이르기까지 더 많은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4 Slim에서 Ghost of Tsushima 게임을 실행하는 것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여러 사건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장면에 폭풍우가 치는 장면이나 파티클 효과나 캐릭터를 한 화면에 표시할 때 FPS가 느리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Ghost of Tsushima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