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ILO RansVerse Land 1.2 매각

토지 매각 또는 ILO(Initial Land Offering) RansVerse 1.2는 2022년 6월 30일 수요일에 다시 개최됩니다.

인도네시아 1차 메타버스 부지 매각 2단계다.

6월 말에 열린 ILO(Initial Land Offering) 1.2 행사에서 가상 토지의 판매가 공개되었습니다.

누구나 RansVerse에서 토지를 소유할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가상 땅을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RansVerse 및 그 안의 활동 알아보기

RansVerse 토지 판매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플롯.

ILO 1.1에서 수백 개의 RansVerse 토지가 매각된 것은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RansVerse의 수백 개의 토지가 불과 35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땅을 소유할 기회를 얻은 사람들 중 하나일 것입니다.

하지만 품절이라 살 기회가 없으셨던 분들도 너무 낙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번에 다시 공개토지매매나 ILO 1.2를 진행합니다.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RansVerse에서 찾을 수 있고 할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 Land 구매 방법

RansVerse 소개

RansVerse

RansVerse는 RANS Entertainment,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RansVerse에서 현실 세계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일들이 있습니다.

RansVerse의 플레이어는 경제적 가치가 있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만들고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할 수 있는 NFT의 몇 가지 예는 주택, 의상, 액세서리, 차량 및 기타 다양한 것입니다.

나중에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NFT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후 RansVerse의 기존 경제 시스템뿐만 아니라 토지 및 자산 구매가 사용될 것입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및 이더리움(ERC20) 네트워크에 상주하는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입니다.

$VCG는 PancakeSwap, Uniswap 및 Indodax와 같은 여러 DEX 및 CEX에 상장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