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팁을 사용하여 초기 게임 PUBG에서 많은 킬을 얻으십시오.

PUBG 월드랭킹

킬을 많이 얻습니다. 배그 킬 포인트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초기 PUBG 게임에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투는 PUBG Mobile과 같은 배틀 로얄 게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살아남으려면 전투에 참여하고 그 과정에서 상대를 죽여야 합니다.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일부 플레이어는 초기 게임 PUBG에서 전투를 선택하여 F/D 비율이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PUBG의 초기 게임 충돌은 초보자에게 권장되지 않지만 프로 플레이어는 이것을 도전으로 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킬을 얻고 매치에서 조기 탈락을 피하려면 최고의 팁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PUBG의 초기 게임 단계에서 생존하고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초기 게임 PUBG에서 많은 킬을 얻는 방법

다운 인 핫 드롭

초기 게임 PUBG
에란겔

핫 드롭은 많은 플레이어가 최고의 전리품을 얻기 위해 해당 지역으로 떨어지는 것을 본 클래식 배틀 로얄 모드 맵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위험한 기동이지만 플레이어가 그 과정에서 더 많은 킬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핫 드롭 상황에서 가장 빨리 착지하고 무기를 얻어 아직 무장하지 않은 적들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초기 게임에서 더 많은 킬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핫 드롭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각 경기에서 하나의 핫 드롭 위치에서 여러 상대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기술만 있으면 여러 명의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로 이론적으로 작동합니다. 실제 상황에서 재능은 차치하고 핫 드롭 위치에서 살아남으려면 많은 운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6명을 죽이고 핫 드롭 위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경기의 좋은 시작일 뿐만 아니라 기술과 K/D 비율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분대와 함께 있고 무너지지 마십시오

초기 게임 PUBG
PUBG 팀

많은 뉴비들은 종종 최고의 전리품에 대한 욕심에 압도되어 시작하자마자 죽습니다. 킬을 찾는 과정에서 신인들은 종종 혼자 돌아다니다가 죽임을 당하고 경기에서 일찍 떠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분대와 함께 살아남는 것은 적에게 쓰러진 후 부활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초기 PUBG 게임에서 더 많은 킬을 기록하게 됩니다.

TPP 및 Altitude Advantage 사용

초기 게임 PUBG
TPP

TPP(Third Person Perspective) 모드는 PUBG Mobil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드입니다. 전투에서 TPP를 사용하여 달리는 적을 제압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종종 TPP를 사용하는 것을 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러한 상황에서 이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용 가능한 가장 높은 건물이나 구조물을 찾아 올라가서 그 아래 도시에 숨어 있는 적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전략은 PUBG 초기 게임에서 더 많은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PUBG의 맵은 매우 큽니다.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너무 많기 때문에 상대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안전 지대가 축소되기 시작하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때 차량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넓은 땅을 빠르게 커버하고 지도에서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에 능숙하신 분들은 차량 자체를 이용하여 손쉽게 킬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의 근접 전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봇 찾기

초기 게임 PUBG
PUBG 봇

봇은 Krafton의 무료 킬로 간주됩니다. 게임 초반에 킬을 노리는 분들은 이미 전투에 참여하고 있는 주변에 나타나는 봇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기 때문에 봇은 완료하기 쉽고 킬 수를 늘립니다.

매 경기마다 100명의 플레이어가 있었지만 죽이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넓은 맵에서는 상대를 찾는 것이 장애물이 됩니다.

그러나 위의 몇 가지 팁을 따르면 이 문제를 극복하고 각 게임에서 K/D 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nqueror PUBG Lite 2022년 2월에 가는 방법

초기 게임에서 많은 킬을 얻는 것은 예술입니다. 많은 연습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한 번의 잘못된 이동과 게임은 당신이 먼저 제거되는 것으로 끝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