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Daily Check In, 상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원신 임팩트 일일 체크인

Genshin Impact는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리모젬, 그 중 하나는 일일 체크인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이용 가능한 Daily Check In 장소에 불참하는 것만으로도 Primogem과 같은 다양한 무료 경품을 얻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제공됩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의 경우 이 기능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VCGamers는 매일 사용하여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Daily Check In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최신 Genshin Impact 교환 코드 2022년 12월

원신 임팩트 일일 체크인

일일 체크인 보상
일일 체크인 보상은 메일에 있습니다.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에는 매우 귀중한 통화인 Primogem이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특히 플레이어가 AR 55에서 60 정도의 최종 게임 단계에 들어가려고 할 때 Primogem을 얻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Primogem의 수입은 충전을 통한 것 외에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Primogem 수익이 있습니다. 이벤트, 일일 커미션, 열린 상자 탐색, 퀘스트 완료.

실제로 플레이어가 일일 체크인을 통해 Primogem을 얻을 수 있는 곳이 한 곳 더 있습니다. 이 기능은 게임에서 직접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 기능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Genshin Impact 게임의 일일 체크인은 게임이 아닌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할 것입니다.

Genshin Impact Daily Check In을 통해 얻을 수있는 다양한 경품이 있습니다! Primoges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Daily Check In을 수행하는 플레이어는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miHoYo에서 이 기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상품이 궁금하신가요? 자, 아래의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Layla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팀 구성 요소

일일 체크인 보상

원신 임팩트 일일 체크인
1개월 일일 체크인 상품. 출처: 호욜랩

데일리체크인을 하지 않으셔도 다양한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aily Check In을 매일 수행하는 경우 평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총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26x 모험가의 경험치
  • 16x 고급 강화 광석
  • 12x 음식
  • 59,000모라
  • 6x 영웅의 재치
  • 60 프리모젬

위의 상품은 이번 달에 받을 수 있는 예상 금액입니다. 매달 상품이 계속 변경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신규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일일 보상을 받으면 플레이어는 첫 번째 보상으로 100 Primogem과 10,000 Mora를 얻습니다.

따라서 너무 멀리 가지 말고 이 상당한 상을 받지 마십시오. 자원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더 강한 캐릭터를 구축하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결석하는 것을 잊은 경우 놓친 상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을 청구하는 방법과 놓친 상품을 되찾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Kazuha Genshin Impact 빌드에 가장 적합한 아티팩트는 무엇입니까?

불참 및 경품 수령 방법

전날 선물 받기
매일 체크인하는 방법. 출처: 호욜랩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매일 Daily Check In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공식 Hoyolab 웹 사이트를 통해 결석하고 상품을 받는 완전한 방법입니다.

  1. 링크를 통해 Hoyolab 웹사이트 열기 이것.
  2. Genshin Impact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3. 해당 날짜에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클릭합니다.
  4.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선물을 받으세요.

Genshin 플레이어는 웹 사이트를 통해 결석하는 것을 잊었을 수 있습니다. 가져가는 것을 잊으면 상을 받지 못하고 하루가 낭비됩니다. 걱정 하지마! 이전 보상을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놓치면 어제의 선물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2. 다른 Hoyolab 웹 사이트 방문과 같은 미션을 완료하여 어제의 보상을 받으세요.
  3. 한 달에 최대 3번 놓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석을 잊지 않으려면 각 브라우저에서 Hoyolab 웹 사이트를 북마크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enshin Impact에서 다양한 무료 리소스를 제공하는 Daily Check In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Genesis Crystal, Welkin 및 Gnostic 충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더 저렴한 가격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