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흥미로운 점

우리가 알고 있듯이, 원신 임팩트 2020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F2P RPG 게임입니다. 또한 이 게임은 전례 없는 프레젠테이션, 높은 예산의 비주얼과 음악, 올스타 캐스트, 전례 없는 진정한 게임 플레이로 여러 상을 수상했으며 심지어 Game Awards 2020 후보에 올랐습니다. .

원신 임팩트 RPG 게임의 주요 유형은 Teyvat의 세계가 얼마나 깊고 몰입도가 높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쉽게 길을 잃을 수 있는 두 번째 종류의 가챠인 것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이 얼마나 멋진지 보면 이것이 가챠 게임이라는 사실조차 잊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전에 Genshin Impact를 해본 적이 없고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타일 게임 중 하나를 준비하고 싶다면 플레이하기 전에 몇 가지 중요한 팁이 있습니다.

활성 플레이어 필요

파밍을 위한 자동 플레이 시스템을 포함하는 대부분의 가챠 게임과 달리 Genshin Impact는 매우 활동적인 게임입니다. 네, 실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가챠 부분보다 RPG 요소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게임에 투입할 시간과 헌신이 없다면 가만히 서 있는 것만으로는 특정 재료를 얻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직접 나가서 찾아야 합니다. 그것은 장비에서 레벨링, 이벤트 참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의미했습니다. 하지만 적극적인 플레이가 필요하긴 하지만 Fate Grand Order와는 다릅니다.

오픈 월드 RPG 게임

가차 요소가 포함된 오픈 월드 게임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원신 임팩트 첫 번째입니다. Genshin Impact는 무료 게임에 대한 훌륭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다른 가챠 게임과 달리 Genshin Impact에는 에너지 미터가 없습니다(플레이어가 특정 보스와 사원을 물리칠 때마다 소모되는 수지를 제외하고). 즉,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Teyvat의 세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세상은 살아 있음을 느낍니다.

Honkai Impact 3 개발자

Genshin Impact의 개발자이자 퍼블리셔인 Mihoyo는 또 다른 잘 알려진 가차 게임인 Honkai Impact 3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Honkai Impact 3가 Genshin Impact보다 더 선형적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두 게임이 동일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둘은 많은 부분에서 매우 다릅니다. Honkai Impact 3는 Genshin Impact의 오픈 월드 RPG 유형에 비해 액션 RPG입니다.

Honkai Impact 3를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회피 및 공격 컨트롤과 같이 Genshin Impact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소가 여전히 있습니다. 또한 Honkai Impact 3 Post-Honkai Odyssey 게임 모드는 Genshin Impact의 오픈 월드 게임 모드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Honkai는 Genshin Impact의 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협동 모드

Genshin Impact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협동 모드를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누구나 자신의 세계 내에서 로밍을 허용하는 한 언제든지 다른 플레이어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미션을 수행하거나 이벤트를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도 최소한의 지연과 안정적인 프레임으로 잘 만들어졌습니다. 멀티플레이 안정성

Gacha에는 자비 시스템이 있습니다.

mihoYo가 이 기능을 공식적으로 다루지 않을 수도 있지만 Genshin Impact에는 가차용 자비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90회 풀에서 SSR 또는 5성 캐릭터를 얻지 못할 때마다 다음 풀은 확실히 5성 캐릭터입니다. 물론 누가 될지, 무기가 될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SSR의 가챠율이 0.5%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최소한 플레이어는 희망 없이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완전 오리지널

어떤 사람들은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BotW를 완전히 복사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던전 챌린지, 오리지널 스토리, 원소 역학, 인기 애니메이션 성우 출연으로 Genshin Impact는 확실히 자신만의 정체성을 얻었으며 젤다의 전설과 비교되는 것과는 거리가 멉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