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Genshin Impact 3.0 최신 유출!

MMORPG, FPS, MOBA 등 무엇이든 온라인 게임을 한다면 분명 어느 정도는 있을 것이다. 업데이트 좋은 업데이트 캐릭터 개편, 버프, 버그 수정 등을 위해 작게 또는 최신 기능이나 최신 캐릭터가 추가되는 상당히 큰 업데이트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지루하지 않고 더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플레이하는 감각과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 주요 업데이트를 수행할 게임 중 하나는 Genshin Impact입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에 따르면, 원신 임팩트는 게임 내 캐릭터 및 기타 기능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출시 전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읽기: 요미야 겐신 임팩트 구축, 폭죽 공격!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는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액션 롤플레잉 에 의해 개발 및 출판됨 미호요. Genshin Impact 게임 자체는 2020년에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iOS 및 Android용으로, 2021년에는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된 후 Nintendo Switch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열린 세상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원소 마법을 사용한 액션 기반 전투 시스템과 문자 전환.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새로운 캐릭터와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가챠 게임 메커니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게임에 최신 기능을 추가하고 개선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다른 게임과 같습니다. 원신 임팩트 게임 자체에서 최신 업데이트, 즉 최근 인터넷에서 유출된 원신 임팩트 3.0이 진행됩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Vicigers에게 Genshin Impact 3.0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또한 읽기: Aloy Genshin Impact, Horizon Zero Dawn과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구축!

원신 임팩트 3.0

원신 임팩트 3.0
Xingqiu Genshin 충격

최근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2.8 업데이트가 아직 출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Genshin Impact 3.0 업데이트에 대한 소문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확률은 업데이트 버전 3.0은 업데이트 Genshin Impact 게임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방문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이 있다는 것입니다.탐구하다 플레이어 및 사용자 릴리스 Dendro Vision. 또한, 아마도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이야기 업데이트 Archon 퀘스트와 행아웃 이벤트.

출시일

원신 임팩트 3.0
Genshin Impact Zhongli

아직 공식 출시일은 나오지 않았지만 개발자 하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은 Genshin Impact 3.0이 2022년 8월 24일. 그 날짜로 보면 Genshin Impact 2.8 업데이트가 출시된 후 6주를 의미합니다.

또한 3.0 업데이트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2022년 9월 5일까지 실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발자.

또한 읽기: 5가지 도전적인 Genshin Impact Drumalong 비트맵

Genshin Impact 3.0의 캐릭터 및 배너

원신 임팩트 3.0
원신 임팩트

이후 3.0 업데이트에서는 누가 3.0 업데이트에 관여할지에 대해 플레이어들 사이에 많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자가 공식적으로 확인한 배너나 캐릭터는 없지만 인터넷에는 많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소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노: 본 캐릭터는 만화 겐신 임팩트에 등장하는 캐릭터이며 Teyvat 챕터 스토리 미리 보기, Cyno는 버전 3.0 또는 아마도 3.1에서 출시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캐릭터는 Hydro Vision을 가지고 있고 폴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티그나리: 이 캐릭터는 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가 됩니다. 업데이트 3.0에서 이 캐릭터는 Dendro Vision을 직접 사용하며 다음 새로운 5성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3. 콜레이: Cyno와 관련된 캐릭터인 Collei는 Genshin의 새로운 얼굴입니다. 해당 캐릭터는 4성 덴드로 파란유저가 될 것으로 추정되며 업데이트 3.0.
  4. 스카라무슈: Scaramouche 캐릭터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캐릭터이며 아마도 3.0 버전에서 출시될 예정이지만 5성 Catalyst 사용자를 위한 3.1 또는 3.2 버전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캐릭터는 배너의 일부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원신 임팩트 기념일 올해 연말에.
  5. 바이주: Baizhu 캐릭터 자체는 Baizhu가 Dendro 사용자 또는 Dendro Archon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플레이어의 희망과 기대에 기반한 순수한 소문입니다.
  6. 야오야오: 이전에 우리는 내부에서 Yaoyao를 보았습니다. 프로모션 아트 그 이후에는 더 이상 소식이 없습니다. Dendro를 사용하는 Yaoyao는 곧 풀려날 수 있으며 동일한 마스터를 공유하는 Xiangling과 같은 Polearm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기: Kujou Sara Genshin 임팩트 빌드, Bennett의 경쟁자 OP 버퍼!

Genshin Impact 3.0 베타 테스트

원신 임팩트 3.0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 3.0 업데이트의 베타 테스트 릴리스에는 팬들을 괴롭히는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 업데이트의 릴리스에서 먼저 베타 테스트가 있을 것입니다. 즉, 일부 운이 좋은 플레이어는 플레이할 수 있고 운이 좋지 않은 플레이어는 나중에 몇 번의 누출만 볼 수 있습니다.

나쁜 소식은 선택된 소수의 플레이어만이 베타 테스트를 테스트할 기회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베타 테스트가 되거나 액세스하려면 플레이어는 회원 수가 100만 명을 초과한 공식 Discord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나중에 공식 양식으로 이동하는 링크가 제공되지만 이 액세스 권한을 얻으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하고 완료해야 합니다. 등록 자체는 어제 2022년 6월 13일에 마감되었으며 베타 테스트에 액세스할 행운의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Hoyoverse에 맡겨졌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